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BOX/블로그 이모저모

다음 베스트글 첫 선정 되었습니다.

by 쿨펀치 2011. 12. 11.
반응형


다음 베스트글 첫 선정 되었습니다.

12월 6일 선정되었네요.  그것도 모른 체 오늘에서야 발견했습니다. ^^;
방문자가  차이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신경 못쓰고 있었는데.  오늘 DAUM view 에서 글 구경하다 발견했네요.

정말 쿨펀치 무신경한 성격은 알아 줘야 합니다.
자신의 블로그에 미묘한 변화가 있는지도 모른 체 생활을 했다니

그래도 오늘에서라도 알게 되니 기쁘네요.
고수님들은 베스트 글에 많이 올라오시는데 쿨펀치 블로그 시작 한지 1달 조금 넘은 시점에서 첫 베스트글 ㅎㅎ

요즘 블로그 시작 하면서 즐거운 일만 가득 하네요.

블로그 전체 랭킹도 상승 했고 채널 랭킹도 부쩍 올라섰네요. ㅎㅎ
좀 더 욕심좀 부려봐야 갰어요.

처음 전체랭킹 5만대에서 놀던 게 기억나는데^^;  한 달 조금 넘은 시점에서 513위라 점점 의욕이 샘솟고 있습니다.
또 한 번 광포스팅을 준비해봐야 갰네요.


리뷰 할 것 많이 밀린 사람이 의욕이 더 높아졌으니 큰일이긴 하네요. 

아참 쿨펀치 무신경한 이유가 요즘 블로그 방문자가 많다보니 미묘한 차이를 못 느꼈습니다. ㅠ,.ㅠ


4일 6451 찍고 1일 부터  네이버 글이 대량 검색 안 되는 사태 발생 ㅡ,.ㅡ; 12개 정도의 글이 검색이 안 되어 방문자수 감소
2일 네이버 문의 메일 넣고 원본 글인데 왜 검색이 안 되냐 문의.  7일 부터 검색 될 것이다 답변 받고 다시 인원수 복구 되는 시점이라 다음에서 베스트 글이 떳는지 모르는 상황 ㅠㅠ 바보 쿨펀치 당연 네이버 검색이 복구 된 줄만 알고 다음은 신경도 안 쓰고. 

그래도 다행인 것은 베스트 올라온 글이 그렇게 메리트 없는 글이 베스트가 되었다는 것이죠. ^^; 메리트 없는 글로 인해 방문자 폭증은 없었다는 좋아 해야 하나 아쉬 해야 하나 흠

점점 배불러 가는 소리 하는 쿨펀치 입니다.
첫 베스트 글 되었다는 것을 좋아해야 되는데 말이죠.

이제 다시 광포스팅 준비하러 가야겠네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