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BOX/인터넷/웹서비스

네이버 무료 워드 한글 이력서 양식 문서서식 다운로드

by 쿨펀치 2013. 8. 29.
반응형

네이버에서 무료 제공되는 원드 한글 이력서에 대해 알아보자.

네이버 무료 워드 한글 이력서 양식 문서서식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네이버 무료 제공 워드 한글용 이력서 양식 문서서식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네이버에서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하고 있죠.

특히 취업 준비 중인 분들을 위해 무료로 제공되는 위드 한글용 이력서및 각종 문서서식이 제공되고 있다는 사실

네이버 이력서 양식은 신입 이력서 양식과 경력 이력서 양식, 서술형 이력서 양식, 상세 이력서 양식 등으로 나뉘어 있으며

네이버 문서서식은 HWP 한글 파일과 DOCX 워드 파일 형식으로 무료 제공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무료 문서서식 종류

에뉴얼 리포트, 디자인 이력서, 연말파티 포스터, 가정통신문, 강아지를 찾습니다,서술형 신입 이력서, 상세 신입 이력서, 서술형 경력 이력서, 상세 강력 이력서, 자유 서술형 이력서, 기본 리포트1, 기본 리포트2, 실험리포트, 학위용 논문, 학술지용 논문, 영화제 포스터, 강의 포스터, 초대장, 공지문, 위크샵 기획안, 프로젝트 기획서, 업무 보고서, 연말결산 보고서, 회의록, 상장 등

 

네이버 무료 문서서식 공지 사항

- 나눔글꼴이 설치되지 않은 PC에서 사용할 경우 기본글꼴로 대체되어 문서의 레이아웃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나눔글꼴을 설치 않은 사람에게 문서를 보낼 시에는 나눔글꼴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위치를 알려주십시오.

- 문서서식은 디자인과 편집 작업의 우수성을 고려하여 2007버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네이버 무료 워드 한글 이력서 양식 문서서식 다운로드 - 바로가기

 


 


 

 네이버 무료 워드 한글 이력서 양식 문서서식 다운로드

네이버 오피스에서 제공되는 무료 워드 한글 이력서 양식은 노동부 권장 표준 이력서 양식을 지키고 있습니다.

네이버 오피스에서 제공 되는 파일은 워드 파일과 한글 파일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무료 워드 한글 이력서 양식 문서서식 다운로드 - 바로가기

 

네이버 오피스에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문서작업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 캠페인 페이지에서 무료 제공되며 가독성을 높이고 프린트시 잉크와 토너 절약 할 수 있는 나눔명조와 나눔고딕 등 다양한 나눔 글꼴을 제공해주고 있으며, 다양한 프레젠테이션 (PPT), 원드 / 한글, 엑셀 파일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무료 제공 이력서 양식 보기


 

 

네이버 무료 워드 한글 이력서 양식 문서서식 다운로드 방법

 

네이버 무료 워드 한글 이력서 양식 문서서식 다운로드 - 바로가기

위 바로가기를 통해 네이버 무료 이력서 양식이 있는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1. 상단의 워드, 한글 클릭.

2. 사용자가 다운로드 받고자 하는 항목 체크 또는 워드문서 받기 / 한글문서 받기 클릭,

참고!

사용자가 다운로드 하고자 하는 파일이 많은 경우 위드, 한글 체크 항목을 체크 하시고 3. 선택한 문서서식 받기를 클릭 하시면 다운로드가 진행 됩니다.

 

3. 선택한 문서서식 받기 클릭.

 

 

네이버 무료 문서서식 다운로드 창이 열렸습니다.

저장을 클릭 하셔서 사용자 저장 원하는 하드 공간에 저장해주세요.

 

 

드디어 사용자가 원하는 파일들이 저장되었습니다.

네이버에서 받은 파일은 압축된 상태로 압축 프로그램을 통해 압축 풀어 사용 하시면 됩니다.

 

 

참고!!

네이버 오피스 무료 문서서식을 이용하기 위해 네이버 오피스 웹페이지를 이용 하는 방법외 다른 방법이 또 있습니다.

바로 메일을 이용하는 방법이죠. ^^

 

 

 

사용자님의 네이버 메일에 로그인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메일 로그인 후 메일일기 화면에서

1. 왼쪽 사이드 메뉴 오피스 탭 클릭.

2. 워드 클릭.

다양한 문서서식 양식들을 볼 수 있으면,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주제인 네이버 무료 제공 워드 한글용 이력서 양식 문서서식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네이버 오피스에서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문서 서식들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유료로 제공 되는 것들을 네이버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는 점은 너무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