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스피커

언제어디서나 휴대용 MP3 스피커 노벨뷰 NS-211

by 쿨펀치 2013. 10. 12.
반응형

NOVELVIEW 노벨뷰 아날로그 감성이 느껴지는 휴대용 MP3 스피커 NS-211에 대해 앓아보자.

언제어디서나 휴대용 MP3 스피커 노벨뷰 NS-211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아날로그 감성이 느껴지는 휴대용 MP3 스피커 노벨뷰 NS-211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휴대용 스피커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하고 생각해 보신적 있으시죠.

저렴한 가격의 NOVELVIEW 노벨뷰 NS-211 휴대용 MP3 스피커를 이용해 야외, 여행, 낚시등 음악을 들으면서 즐겨 보세요.

 

 

쿨펀치와 함께 < NOVELVIEW NS-211 >를 살펴보겠습니다.

본 리뷰는 < 에누리닷컴 >에서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 노벨뷰 >에서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된 리뷰 입니다.

< 노벨뷰 >에서 제품을 제공 받아 리뷰를 하더라도 소비자 입장에서 쿨펀치가 직접 느낀 점과 장. 단점들을 가감 없이 솔직히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벨뷰 사이트 - 바로가기

노벨뷰 NS-211 제품 정보 - 바로가기

 

 언제어디서나 휴대용 MP3 스피커 노벨뷰 NS-211

휴대용 MP3 스피커 노벨뷰 NS-211 제품 VR 플래시

마우스를 이용해 이미지를 클릭 후 움직여 보세요.

휴대용 MP3 스피커 노벨뷰 NS-211 제품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 위 플래시 VR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은 제작자를 슬프게 합니다. 불펌 금지 >


 

 

언제어디서나 휴대용 MP3 스피커 노벨뷰 NS-211 제품은 완벽한 휴대성을 위한 미니사이즈와

아날로그의 편리함과 기능으로 승부하는 제품입니다.

 

다나와 최소가격은 1만 8천 원대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어 가격이 저렴하여 많은 분들이 찾을 거 같네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제품 성능이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 하시는 분들이 있겠죠.

 

이런 분들을 위해 노벨뷰 NS-211 MP3 스피커의 성능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자~ 쿨펀치와 함께 휴대용 MP3 스피커 노벨뷰 NS-211 제품을 꼼꼼히 체험해 보고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 에누리닷컴 > 체험단으로 선정 되어 < 노벨뷰 >에서 제공 받은 휴대용 MP3 스피커 노벨뷰 NS-211 제품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휴대용 MP3 스피커 노벨뷰 NS-211 제품 박스 OPEN

무지 박스 안에 노벨뷰 안내문과 노벨뷰 NS-211 제품 박스가 눈에 들어오네요.

 

 

휴대용 MP3 스피커 노벨뷰 NS-211 제품 박스는 전체적인 화이트 바탕에 제품 사진이 인쇄되어 있어 NS-211 제품 디자인을 엿볼 수 있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측면에는 삼각형의 입체 패턴문양이 있어 제품이 저렴한데 비해 케이스 디자인에 신경 쓴 부분이 보입니다.

 

 

휴대용 MP3 스피커 노벨뷰 NS-211 전면 상단에는 노벨뷰에서 취득한 각종 순위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2012 소비자 만족도 1위, 2013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013한국소비자선호지수 1위

취득한 순위를 보아 NS-211 제품이 신뢰가 가네요.

 

 

휴대용 MP3 스피커 노벨뷰 NS-211 하단에는 제품의 간한한 편의 기능에 대해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휴대용 MP3 스피커 노벨뷰 NS-211 후면에는 제품 특징에 대해 상세히 적혀 있습니다.

 

제품 특징

- 액정 디스플레이 : 곡 번호, 재생시간, 라디오 주파수 표시

- 키패드 : 숫자 키패드로 빠른 음악/라디오 탐색

- 음악 재생 : MicroSD, USB 메모리의 MP3/WMA 재생

- FM 라디오 : 라디오 자동 탐색, 라디오 채널 저장, 안테나 탑재, 라디오 주파수 표시

- 간편함 :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

- 수퍼 베이스 : Super Bass 탑재로 중저음 강화

- 포터블 : 컴팩트 제품 설계로 휴대성 강화 (핸드 스트랩 제공)

- 빠른 충전 : 충전식 배터리 제공, 빠른 충전, 충전 LED 표시

- USB 충전 : USB를 통해 간편하게 충전

- 라스트 메모리 : 음악 감상 시 이전 재생 중지 지점 기억

- 이어폰 지원 : 3.5mm 이어폰 / 헤드폰 연결 가능\

- 외부 오디오 입력 : 스테레오 케이블 제공, 스마트폰/태블릿PC/노트북 등 연결 시 외부 스피커 기능

 

 

휴대용 MP3 스피커 노벨뷰 NS-211 제품 색상

블루, 레드, 브라운, 블랙, 그린, 화이트 등 총 6가지의 색상 제품이 출시되었네요.

6가지 색상 중 마음에 드는 제품 선택 할 수 있는 선택권이 많습니다.

 

 

휴대용 MP3 스피커 노벨뷰 NS-211 제품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케이스의 봉인 테이프를 제거해야 합니다.

 

 

휴대용 MP3 스피커 노벨뷰 NS-211 제품 확인을 위해 케이스 OPEN

노벨뷰 NS-211 제품이 스크래치를 방지하는 투명 비닐에 쌓여 있네요.

 

 

노벨뷰 NS-211 제품 하단에 숨겨진 공간이 ^^

 

 

숨겨진 공간에는 휴대용 MP3 스피커 노벨뷰 NS-211 액세서리들이 들어 있네요.

 

 

휴대용 MP3 스피커 노벨뷰 NS-211 제품 보호를 위해 투명 비닐에 꼼꼼히 쌓여 있습니다.^^

 

 

휴대용 MP3 스피커 노벨뷰 NS-211 구성품

① 제품 본체

② 사용 설명서

③ 배터리

④ 스테레오 케이블 (3.5mm)

⑤ USB 충전 케이블

⑥ 핸드 스트랩

 

 

 

사용 설명서 

 

휴대용 MP3 스피커 노벨뷰 NS-211 사용 설명서는 한글설명으로 되어 있어 한 번 읽어 보면 제품을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을 정도로 잘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일부 기능 사용을 위해 사용 설명서를 한번쯤은 끝까지 읽어 보시는 게 좋습니다. ^^

 

 

배터리

 

배터리-전면 부위 사진에 보시면 PULL UP 프린트 되어 있는 손잡이가 있으며.

배터리와 제품 본체에 삽입 되어 있을 때 쉽게 탈착이 가능 하도록 제작되어 편의성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배터리 1000mAh 3.7V 사용 되었습니다.

 

 

배터리 생김새가 꼭 휴대폰 배터리와 많이 비슷하네요. ^^

노벨뷰 NS-211 제품은 최대 7시간 연속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USB 충전 케이블

 

노벨뷰 NS-211 사용되는 USB 케이블 조금 생김새가 독특하죠. ^^

양 끝단에 표준 USB 단자가 달려 있으며, 한쪽 끝단에만 미니 5핀 USB 케이블이 달려 있습니다.

 

참고!

표준 USB 달려있는 양쪽 끝단은 연결 방향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USB단자-1 : PC , 노벨뷰 NS-211 연결 가능

USB단자-2 : PC , 노벨뷰 NS-211 연결 가능

미니 5핀 USB : 노벨뷰 NS-211 충전용으로만 사용 가능

 

 

스테레오 케이블 (3.5mm)

 

스테레오 케이블 (3.5mm) 이용해 노벨뷰 NS-211 과 3.5mm 사용하는 국내 모든 음악 플레이어 기기와 완벽 호환 연결이 가능

스마트폰, 갤럭시탭, 아이폰, 아이패드, 컴퓨터, 노트북등 음악이 재생되는 모든 음악플레이어 기기의 스피커로 활용 가능합니다.

 

 

 

핸드 스트랩

 

휴대성을 높인 노벨뷰 NS-211 제품의 이동 중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핸드 스트랩을 기본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노벨뷰 NS-211 제품 본체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노벨뷰 NS-211중 블랙 색상을 제공 받은 쿨펀치 ^^

전체적으로 블랙 색상에 펄이 가미된 회색으로 테두리가 제작되어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제품 갖지 않게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풍기는 도록 많은 버튼 들이 달려있습니다.^^

위 사진의 숫자 키패드를 이용해 MP3 재생을 원하는 MP3 음악 순번 번호를 누르면 해당 MP3음악이 바로 재생됩니다.

 

 

노벨뷰 NS-211 제품 후면에는 " 주의 " 사항과 KCC 인증 번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노벨뷰 NS-211 크기는 갤럭시 플레이어와 크게 차지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두께는 2.5배 정도 두껍네요. ^^

5W 스피커가 들어 있다 보니 두께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이겠죠.

 

 

제품의 측면에는 USB 충전 단자, USB 메모리 연결 단자, 전원/음량조절 다이얼이 위치해 있습니다.

USB 충전 단자 : DC-5V

USB 메모리 연결 단자 : USB 메모리 카드 & PC, 노트북 연결

전원/음량조절 다이얼 : 노벨뷰 NS-211 전원 켜거나 볼륨 높낮이 조절

 

 

제품의 상단에는 이어폰 연결 단자, 외부 입력 단자, MicroSD(TF) 카드 연결 단자

이어폰 연결 단자 : 3.5mm 사용하는 이어폰 & 헤드폰 연결 가능

외부 입력 단자 : 3.5mm 사용 하는 스마트폰, 갤럭시탭, 아이폰, 아이패드, 컴퓨터, 노트북등 음악이 재생되는 모든 음악플레이어 기기의 스피커로 활용 가능합니다.

MicroSD(TF) 카드연결 단자 : 현재 8GB MicroSD(TF) 까지 사용 가능한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그 이상은 대용량 메모리가 없어서 확인을 ㅠㅠ 못했어요.

 

 

노벨뷰 NS-211 제품의 후면에는 제품의 생산 년도와 월을 알 수 있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

2013년 스티커와 8월에 붉은색 표시가 되어 있네요. 이제품은 2013년 08월 제조된 제품이라는 사실

 

참고!

이 제조년월을 알려주는 스티커 훼손하지 마세요. AS 받기에 필요한 부분입니다.

스티커 부착된 아래에는 나사 있어 훼손되어 있다면 기기를 임의 분해했다는 오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노벨뷰 NS-211 배터리 케이스 OPEN

 

 

위 사진처럼 배터리 연결 방향이 정해져 있습니다. 참고하여 조립하는 센스

 

 

노벨뷰 NS-211 제품은 라디오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손쉽게 퀵 버튼 하나로 FM 라디오와 숫자버튼을 이용해 FM라디오 주파수를 직접 입력하여 FM라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펴고 접을 수 있는 안테나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노벨뷰 NS-211 제품은 한눈에 확인 가능한 LED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LED 디스플레이 보호를 위해 투명 비닐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사용을 위해 과감히 제거.

 

 

노벨뷰 NS-211 제품 동영상

 

 

 

노벨뷰 NS-211 LED 디스플레이 화면

 

전원을 켜지 않은 상태의 노벨뷰 NS-211 디스플레이

 

 

전원을 켜면 " - HI - " 메시가 디스플레이 창에 표시됩니다.

 

 

대기상태의 디스플레이 메시지

(노벨뷰 NS-211 기기에 USB 메모리, MicroSD(TF) 메모리카드, Aux, USB 케이블 미연 결 상태)

 

 

FM 라디오를 청취할 때 디스플레이 메시지

 

 

MicroSD(TF) 메모리 카드 사용 음악 플레이 할 때 디스플레이 메시지

 

 

USB 메모리 연결 할 때 디스플레이 메시지

 

 

USB 케이블 연결 PC 연결 할 때 디스플레이 메시지

 

 

스테레오 케이블 3.5mm 이용해 음악플레이 기기와 연결 할 때 디스플레이 메시지

 

 

위 사진에 스피커 한개는 확실히 잡혔지만 우퍼 스피커까지 찍는 데는 실패 했네요.^^

노벨뷰 NS-211 제품에는 최대 출력 5W 스피커 2개 달려 있습니다.

2.5W 스피커 1개 + 2.5W 우퍼 스피커

 

 

노벨뷰 NS-211 제품은 MicroSD(TF) 메모리 카드가 사용됩니다.

 

 

노벨뷰 NS-211 제품은 USB 메모리에 음악을 넣어 직접 연결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단점으로 USB 메모리 연결 하여 이동 한다면 USB 메모리 파손될 수 있는 단점을 가지고 있네요.

 

 

스테레오 케이블 (3.5mm) 사용하는 음악플레이 기기 연결하면 외부 스피커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노벨뷰 NS-211 라인입력 동영상

 

 

 

외부 스피커로 외에 이어폰 & 헤드폰을 이용해 음악 청취가 가능합니다.^^

 

 

미니 5핀 USB 케이블을 이용해 PC & 노트북에 연결 하면 충전중일 때 RED LED 발광을 합니다.

 

 

노벨뷰 NS-211 음량테스트

음량 테스트 정보는 정확한 데이터 값이 아니라 참고용으로만 해주세요.

 

기본 사무실 소음 + 기기 볼륨 최하 37.0 db 정도 측정 되었습니다.

 

 

기본 사무실 소음 + 기기 볼륨 중간 89.0 db 정도 측정 되었습니다.

 

 

기본 사무실 소음 + 기기 볼륨 최대 102.4 db 정도 측정 되었습니다.

 

노벨뷰 NS-211 제품은 최소 볼륨과 중간 볼륨까지의 음악은 매우 부드럽고 깨끗한 음악을 표현해 주었습니다.

다만 최대 볼륨 상태일 때는 일부 깨지는 현상이 중간 중간 발생 되네요.

 

하지만 최대 볼륨으로 음악 들을일 없으니 ^^; 무시해도 될 정도

 

노벨뷰 NS-211 음량 테스트 동영상

 

 

 

노벨뷰 NS-211을 2주간 사용해 보면서 제품의 우수성을 몸소 체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스마트폰과 같은 크기에 빵빵한 기능과 확장성 ^^ 특히 저장된 MP3 만 듣다 보면 라디오가 생각날 때가 있죠.

노벨뷰 NS-211 제품은 사용자가 원할 때 라디오 청취가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아참 크기가 작다 보니 제가 좋아 하는 루어 낚시 할 때 가지고 나가면 음악 들으면서 낚시를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거 같습니다.

여행, 낚시, 운동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간편한 노벨뷰 NS-211과 함께 하면 즐거운 시간이 될 거 같아요.

 

좋은 점만 이야기 하다 단점이 빠졌네요.

단점으로는 USB 메모리 연결 할 때 연결 부위를 조심해야 된다는 점과 휴대성을 강조한 제품 인데 간단히 MicroSD(TF) 메모리 보호 커버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2만원도 안 되는 노벨뷰 NS-211 가격에 비해 성능이 너무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