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매는 패션!/패션&성형

연예인 카라 스타패션 따라잡기 Shoes 편

by 쿨펀치 2011. 11. 26.
반응형

연예인 카라 스타패션 따라잡기 Shoes 편

어느덧 추운 겨울의 문턱 날씨가 많이 쌀쌀하네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남성분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카라 패션 따라 잡기를 시작해 볼까 합니다.
연예인 카라 스타패션 따라잡기 에서는 각 파트별로 알아볼까 합니다.
이번 파트에선 카라멤버의 슈즈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귀여운 여성분들 또는 여친 에게 선물을 해야 하실 분들 잘 보세요.^^
디자인도 우수하고 여친 & 친구 선물로 좋아 보이네요.

자~ 그럼 카라멤버 멋진 스타패션 따라잡기 시작해 볼까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연예인 카라 스타패션 따라잡기 Shoes 편


카라의 패션 속으로

 


▲ 사진출처 - 가방팝 [ 구경가기 ]

카라 한승연 슈즈 패션 - SKONO 테오그라피 벨크로 옐로우 슈즈을 신으셨네요.
빨간 short pants 에도 어울 리는 슈즈 모든 것을 소화 시키는 연예인

▲ 사진출처 - 가방팝 [ 구경가기 ]

 카라 구하라 슈즈 패션 - SKONO 테오 그라피 벨크로 퍼플 슈즈를 신으셨네요.

short pants 색과 전채 색 밸런스가 좋네요. 역시 슈즈 옷 조화가 좋습니다.

 

▲ 사진출처 - 가방팝 [ 구경가기 ]

카라 강지영 슈즈 패션 - SKONO 테오 그라피 벨크로 블랙 슈즈를 신으셨어요.
겨울이라 그런지 두툼한 패팅 에 데님 바지에 벨크로 블랙 슈즈 패션은 계절과 상관이 없네요.  SKONO 계절과 상관없이 잘 어울리네요.
카라 멤버가 신고 있어서 더욱 빛을 발하는 거 같네요.

▲ 사진출처 - 가방팝 [ 구경가기 ]

카라 구하라 슈즈 패션 -SKONO 클래식 레더하이 블랙 슈즈
벨크로가 아닌 끈으로 조절 하는 타입이네요. 데님과 적절저한 조화를 이루어 주네요.

▲ 사진출처 - 가방팝 [ 구경가기 ]

카라 강지영 슈즈 패션 - SKONO 테오 블링블링 하이 라이트 옐로우
검정 데님에 슈즈가 빛을 발하네요.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 제품 이미지와 차이가 조금 있죠? 이유 아시는 분?
ㅎㅎ 발등 보호 커버를 벨크로 앞으로 오게 했네요. 역시 남들과 다른 패션을 추구 해주시네요.

▲ 사진출처 - 가방팝 [ 구경가기 ]

카라 한승연 슈즈패션 - SKONO 레볼루션 하이 라이트 옐로우
카라 강지영 과는 다른 느낌이네요.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왠지 더 수수해 보인다고 생각 되네요.^^;

▲ 사진출처 - 가방팝 [ 구경가기 ]


카라 구하라 슈즈 패션 - SKONO 레볼루션 뱅글 하이 화이트
5개의 벨크로로 이루어진 화이트 슈즈 치마에도 잘 어울리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 사진출처 - 가방팝 [ 구경가기 ]

카라 강지영 슈즈 패션 - SKONO 레볼루션 뱅글 하이 화이트
카라 구하라 와 같은 슈즈 입니다. 이 슈즈는 팀 신발 맞추려고 했나봅니다.  ㅎㅎ 그래도 잘 어울 리네요.


SKONO 대하여

 

사진 출처 : 가방팝

슈즈와 더 많은 상품의 정보가 궁금하신분들은 가방팝 & 멀티팝 을 추천 드려요.

이번 파트에선 슈퍼아이돌 카라 패션 따라잡기 슈즈편 ㅎㅎ 정말 힘들게 자료 구하고 작성 하는데
시간이 ㅡ,.ㅡ; 반나절 이상 걸리네요. 여러분들 보기 편하게 이미지 편집에 ㅠㅠ 시간이 하염없이 흘러가네요.
뭐 많이 하다보면 시간이 단축 하게 되겠죠. 


    관련글 & 도움이 되는 글 

    스타패션
    - 시크릿 사랑은 move 후드티 패션! 스타 패션 따라잡기.
    - 연예인 후드티 추천! 패션 후드집업 스타 따라잡기! 추천!


    실시간 TV
    - 실시간TV보기, 무료실시간TV보기 KBS MBC SBS
    - 실시간TV보기 무료실시간 케이블 TV

    아이폰 관련
    - [아이폰]아이튠즈 iTunes 설치하기 .!
    - [아이폰]아이폰4S 백업 따라하기! 포멧! 걱정 없는 데이터 백업
    - [아이폰]아이폰4S 백업 방법, 복원방법 누구나 쉽게 따라하기!
    - [아이폰]아이폰4S iOS 5 업데이트 후 사라진 어플 복원방법.
    - [아이폰]아이폰4S 보험 - 보험에 대한 개념 이해


연예인 카라 스타패션 따라잡기 Shoes 편연예인 카라 스타패션 따라잡기 Shoes 편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