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패션 & 악세사리

두피관리 받고 스트레스 해소 스트레스싹 스프레이 리뷰

by 쿨펀치 2011. 12. 10.
반응형

두피관리 받고 스트레스 해소 스트레스싹 스프레이 리뷰

오늘 택배가 도착을 했네요. 무슨 택배냐?
몇 일전 레뷰에서 응모한 리뷰 당첨이 되었습니다. 감격
쿨펀치 처음 리뷰 응모 당첨이네요. ㅠㅠ

택배가 왔으니 한번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도록 하죠.


레뷰의 스티커를 보는 순간 아 드디어 올 것이 왔구나. ㅎㅎ

 

스프레이 제품이라 비닐 뽁뽁 이로  돌돌 잘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Stress Ssac 스트레스싹 제품을 대해서 .

현대인들의 가장 큰 문제는 바로 스트레스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들이 두피는 지나친 정식적 , 육체적 스트레스와 두피의 각종 트러블로 인해 두피 면역력의 저하를 가져오게 되는데 이를 해소 할 수 있는 제품인 듯합니다.

스트레스 싹 제품은 천연성분의 스트레스 제거제로 집중력 향상, 분위기 전환, 탈모관리, 탈모 예방, 두피케어, 두피클리닉, 두피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품 입니다.

평소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일을 하고 있어서 이 제품을 보는 순간 도전해보고 싶은 충동이 생기더군요.
리뷰하고 싶다는 욕망을 담아 리뷰 신청을 하고나니 떡 하니 당첨이 되네요. ^^

요즘 나이가 들어가면서 머리카락은 점점 얇아지고 갈라지고 가끔 파마를 해서 머리카락 상태도 안좋구 두피도 약해져 각종 트러블이 있는데 저에게 찾아온 제품 한번 써보도록 해볼까요?



제품 외형


정면샷


뒷면샷

 

작은 사이즈로 딱 외출용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 입니다.


저의 예장 캐릭터 아스카양이 사이즈 비교에 나서 주셨습니다.

 

아스카양의 다음에도 수고해줘~


내 손안의 스트레스 싹~ 정면 사진.
제 손은 일반 남성 표준 사이즈 입니다. 한손에 딱 들어옵니다. 휴대성이 좋은데 약간 아쉬운 점은 용량이 작다는 ㅠㅠ


내 손안의 스트레스 싹 ~ 후면 사진.
한글 설명서가 있어서 사용하는데 어려움 없이 편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싹 노즐부위



 스트레스 싹 사용하기

스트레스 싹 사용하기에 앞서 모델이 되어준 후배님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먼저 해야겠네요.
머리에 관해선 노이로제가 있는데 두피케어 제품이여서 선뜻 모델로 나서줬습니다.
고마워

사용기


스트레스 싹 사용전  두피에 열이 많은지 약간 붉은 빛을 띠고 있습니다.


사용설명서를 충분히 읽어보고 2~3 회 스프레이를 뿌려 줍니다.

 

스프레이를 하고 나서 이렇게 두피를 자극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많이 시원 하다고 하네요. 나도 뿌려야지 그만 뿌려 ~


이왕 모델이 된 김에 철저히 구석구석 뿌려 줍니다. ㅎㅎ ㅡ,.ㅡ; 나도 뿌려야 된다고. 

 

뿌린 직후 상태 아직 약한 붉은 빛이 감돌긴 하지만 뿌리는 내내 시원 하다고 하네요.


 

 

두피를 시원하게(청열작용)

지나친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는 두피에 대사열을 전달하게 하고  두피에 각종트러블을 증가시켜 두피 면역력의 저하를 가져오게 됩니다. Menthol, Barbaloin을 다량으로 함유한 박하, 알로에 추출물은 두피를 시원하게 식혀주며 두피를 해독하여 건강한 두피 밸런스를 유지시켜 줍니다


스트레스로 긴장된 두피근육 릴렉스

가중되는 스트레스로 인해 두피 평활근의 수축으로 혈행장애가 발생하여 모발이 가늘어 지고 성장이 지연되는 현상이 발생하고 두통이나 두중 등 트러블이 발생하게 됩니다. Luteolin을 다량으로 함유한 금은화는 두피의 평활근를 진정시키고 이완시켜 두피의 혈행을 원활하게 합니다.

 

살균 및 항균작용

두피의 손상요인으로 비강진, 모낭염, 소양증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두피에 박테리아, 곰팡이, 모낭충 등이 증식하면서  발생하는 트러블로 소양증을 수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anemonin, Phellandrene을 함유한 백두옹, 애엽은 두피의 박테리아와 곰팡이를 살균하며 소양증을 제거하여 줍니다.

 

모공주위 노폐물을 제거하여 (수렴작용)

Free radical 의 작용으로 활성산소가 발생하며 이 활성산소가 세포막을 공격하여 과산화지질이 형성되어 모공이 노화되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이는 모근 손상의 직접적인 원인이 됩니다. Catechin이 다량으로 함유한 다엽의 수렴작용으로 모공의 노폐물을 제거하여 모낭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합니다.








작은 사이즈
머리에 뿌리는 제품 중 작은 사이즈에 속해 있어서 이동 휴대성이 강점이다.

튼튼한 금속 스프레이 케이스
기타 타제품들은 플라스틱수지류 케이스와 달리 튼튼한 금속 스프레이 통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책가방 안에 있어도 터질 위험 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제품

산뜻한 향기
너무 진하지 않은 허브향이 은은한 향이 나서 좋았다.

지속시간
뿌린 후 지속 시간이 30분 이상 지속적으로 느낌이 있다.







냄새 지속시간
장점에 있는 성능 지속 시간과 다르게 허브향 의 지속 시간이 너무 길다는 단점이 있다.
은은하게 줄어야 되는데 머리에 뿌리는 제품이라서 산뜻한 향이라도 오래 지속 된다면 , 좀 무리가 있는 것 같다.

윤기가 지속시간
제품 사용 후 머리카락 윤기가 생긴다.  지나치게 도포하면 모리 안감은듯 한 느낌이 날수 있다.

약한노즐
스프레이 뚜껑을 씌우는 과정에서 쉽게 노즐이 분리가 된다.





첫 레뷰의 리뷰를 하면서 기분 좋은 첫 경험을 하게 되었네요. ^^

지금 리뷰한 스트레스 싹은 쿨펀치의 개인적은 생각을 적은 겁니다.
개인에 따라 장단점이 다를 수 있는 점 유념해 주세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