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패션 & 악세사리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매력에 빠지다

by 쿨펀치 2012. 8. 31.
반응형

칸투칸 수제 선글라스 벤자민 오버글라스 선택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매력에 빠지다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칸투칸 수제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야외 활동이 많은 분들 개성 있는 선글라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려 봅니다.

 

칸투칸 수제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제품은 " 칸투칸 " 에서 협찬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쿨펀치와 함께 칸투칸 수제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제품에 대해 알아보아요.

 

칸투칸 사이트 - 바로가기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상품정보 - 바로가기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리뷰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360도 플래시

마우스로 이미지를 클릭 한 후 움직여 보세요.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를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위 플래시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은 제작자를 아프게 합니다. 불펌 금지>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리뷰

드디어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역시 리뷰의 시작은 택배 배송부터죠 ㅎㅎ

 

 

칸투칸에서 협찬해주신 선글라스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와우 박스에도 회사 로고가 인쇄되어 있네요.

 

칸투칸 사이트에서 본 선글라스 실제로 어떤 제품인지 매우 궁금하네요.

자 박스 OPEN

 

 

 

 

와우 박스안에 2개의 제품이 들어 있습니다.

제가 사용할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와 어린이용 선글라스 Kruzenberg

어린이용 선글라스 Kruzenberg 제품은 다음 리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칸투칸 선글라스 제품은 박스케이스

박스케이스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쓰셨네요.

회색박스는 어린이용 케이스 제가 사용할 선글라스는 갈색 케이스 입니다.

 

 

 

 

종이 박스를 열어보니 안에 하드 케이스가 들어 있네요.

하드케이스도 OPEN

오. 수줍게 모습을 보이고 있는 선글라스들

 

아참 선글라스 상세정보 사이트로 가보시면 사용된 선글라스의 재질과 렌즈의 특성이 잘 나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는 심플한 사각 디자인으로 화려함보다. 고급스러움과 편안함 드리기 위한 디자인 되었으며, 연령 남녀노소 누구나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제품은 무광 블랙 제품입니다.

이렇게 보니 전체적으로 무광 블랙으로 보이네요.

 

 

 

 

다른 각도에서 보니 와우 투톤 선글라스 이었습니다.

칸투칸 사이트에 나오는 이미지로는 투명 재질이겠지 생각했는데.

제가 생각한 선글라스와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 주네요.

 

칸투칸 사이트에 나오는 이미지는 상세하게 볼 수 없어서 어떤 제품인지 잘 몰랐는데.

선택을 정말 잘한 거 같습니다.

정말 유니크한 맛이 있네요.

 

양면이 다른 투톤칼라 블랙색상을 제외한 부분은 대리석 느낌이 나는 거 같습니다. @,.@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정면샷

그레이 렌즈를 사용되어 뒷 사물이 잘 보이네요.^^

전 너무 진한 선글라스는 마음에 안 들더군요.

 

렌즈는 POLYCORE사의 CR-39렌즈를 사용했으며, 컬러의 균일함과 색감이 우수

기본적으로 자외선 차단처리를 하여 자외선을 100% 차단

아베수(ABBE) 높아 색 분산이 적다고 합니다.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후면샷

양면 투톤 칼라 뒷면과 정면 전혀 다른 선글라스처럼 느껴집니다.

이런 남들과 다른 선글라스 개성 있어서 좋습니다.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측면샷

측면에는 칸투칸 로고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글보다. 마크로 부착되어 있는 게 더 좋아보였을 거 같은데.

역시 개인적인 생각이네요. ^^;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안경다리에는

제품의 이름과 정보가 음각되어 있습니다.

이름 외에 정보가 무엇을 뜻하는 것인지 저로서는 ^^; 지식의 한계를 느껴봅니다.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안경다리 다른 쪽에는 칸투칸 로고가 음각 되어 있습니다.

마크가 멋져 보이네요.

 

아참 선글라스를 착용 했을 때 음각된 부분으로 인해 착용해 불편함을 전혀 주지 않습니다.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안경코 부분은 보시는 것처럼 투명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사소한 부분까지 배려되어 있네요.

투명하지 않고 불투명 이었다면. 강한 햇빛에 안경코 부분만 피부색이 달라졌겠죠. ㅎㅎ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그레이렌즈

보시는 것처럼 렌즈 상단에 칸투칸 로고가 음각되어 있습니다.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이미지

일반 적인 상황에서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역시 톡톡 튀는 맛이 있네요.

 

대리석 타일위에 있는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ㅎㅎ

선글라스를 대리석으로 만든 느낌이 나네요.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착용 샷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착용 샷

아무리 좋은 선글라스여도 실제 착용된 사진이 없으면 어떤 스타일인지 잘 모르겠죠? ㅎㅎ

 

자 제 조카와 제 친구가 모델이 되어 줬습니다.

 

초등학교 2학년인 조카가 착용 해봤네요.

오. 어린이가 착용해도 멋이 있군요.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렌즈 너무 진하지도 않고 너무 약하지도 않은 딱 좋은 상태입니다.

오 저 뒤에 전투기가 보이는 군요.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측면

 

 

 

이제 성인이 착용한 샷을 볼까요.

짠 제 친구가 모델이 되어주었습니다.

정말 멋진 친구죠. 인테리어 사업을 하는 사장님입니다. @,.@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측면

안경다리가 귀에 까지 잘 맞아서 아프지도 않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야외 실내용으로 딱 입니다. ㅎㅎ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정말 멋진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유니크한 맛이 있는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좋은 기회가 와서 좋은 제품을 체험 해 볼 수 있었습니다.

 

쿨펀치의 세상리뷰를 찾아주신 여러분 칸투칸 선글라스 S56 벤자민 오버글라스 제품 리뷰를 통해 제품 구매에 고민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리뷰는 칸투칸 선글라스 S53 Kruzenberg 어린이용 선글라스 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