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스마트폰 & 태블릿

아이리버탭 구입 개봉기! 1편

by 쿨펀치 2011. 12. 14.
반응형


아이리버탭 구입 개봉기! 1편

12월 5일 뿜뿌게시판을 뜨겁게 달군 아이리버탭 구입기입니다. 
4일 저녁 늦게 전화가 옵니다. 동생왈~ 뿜뿌게시판에서 좋은 정보를 얻었다면서 무작정 하러 가야 된다더군요. 
먼데 꼭 해야 된다는 거야? 

자초지정을 듣고 음 해볼 만은 하겠는데.  나에겐 없어도 그만인 물품인 듯 하기도 하고, ㅠㅠ  그래도 사놓고 보자.
안 쓰면 선물로 줘도 되니까 하는 심정으로 돈은 줄 테니 알아서 해라 시켰습니다.

동생이 사방팔방 수소문을 하더군요.  아이리버탭을 구할 수 있는 루트를 각 매장에 전화를 하더니 이 동네 한군데에 물량이 3개 정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 구입 조건이랑 + 알파 그런 건 ?   구입 조건은 3개월 유지에 기계 값 6만 냥  + 케이스 + 액정보호지 

그 정도면 발품 팔아서 시내 돌아다니느니 1~2만원 비싸더라도 그곳에서 하자 ㅎㅎ 결정

그렇게 비싸게 구입한 조건은 아니네요. 지금 생각해 보니

패드요금제 27,500원 x3  개월 = 82,500 원 (지원금 미포함 가격) 해지시 위약금 내야 되니 그냥 정상가격으로 계산
기계값 = 60,000 원

142,500 원 평균 가격은 되네요. ^^


 


 


 아이리버탭 구입 개봉기! 1편

아이리버에서 탭을 만들었는지는 며칠 전에 알았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이 대세여서 아이리버 상당히 고전 하는 듯 보이네요.
망한다는 소문도 들리고, 그 덕에 아이리버탭을 싸게 구입하게 되었지만 아쉬움이 있는 아이리버
그래도 개봉기는 나갑니다.

아이리버탭 BOX



 

케이스 디자인 자체는 나쁘지 않네요. 흰색 바탕에 주황색 띠 눈에 확 띠네요.

 


흰색 커버를 제거 한 후 안에 또 다른 박스가 음 왠지 포장비가 아까운
슬슬 아이리버탭이 보이네요. ㅎㅎ


아이리버탭 구성품


아이리버탭 드디어 수즙은 모습을 공개 했네요. ^^



구성품으로 아이리버탭 ILT-MX100본체 + 이어폰 + 이어폰커버 + 충전 겸용 USB 케이블 + 충전 어뎁터 + 설명서 + MP3 150곡 다운로드 상품권 있습니다.


USB 충전 겸용 케이블 요즘 많이 쓴다는 노이즈및 전송속도 높이는 금도금이 안 되어 있는 점이 조금 아쉽네요.


이어폰 너무 낭창거려서 제 취향은 아닌 듯 ㅠㅠ 길이도 상당하네요.


사진 자세히 보시면 LOCK 이라는 글씨 보이시나요?  이 부분이 왜 이런 표시가 있나 잠시 후 확인



LOCK 표시 부분이 왜 있나 생각한 끝에 사정없이 잠김이 있다면 풀린다는 소리 돌려 봅니다. ㅎㅎ


돌리다보니 이렇게 분리가 되네요. ㅡ,.ㅡ;  아마 해외에서 판매 및 사용 목적으로 어뎁터 소켓을 각 나라에 맞춰 교환 식으로 되어 있나봅니다.  아이리버 쇼핑몰에 가봤지만 별도 구매 옵션은 없네요.  쿨펀치 생각으로는 이렇게 분리형은 대부분 각 나라 사정에 맞춰 소켓 교환 식으로 생각 합니다.  ㅎㅎ


드디어 아이리버탭 본체가 나왔네요.  화이트 색상을 선택한 이유가 여성 유저의 환심을 받기 위해서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아이리버탭 상세 스펙

 




 

아이리버탭 스펙 정보 - 구경가기

아이리버 개봉기를 1편 2편으로 나누어 해야 갰네요. 워낙 사진이 많아서 간추리고 추려보아도 40장에 육박하네요. ㅡ,.ㅡ;
이놈의 사진 욕심이란 버릴 수가 없네요. ㅎㅎ

이상 오픈기 1편 마무리 지어봅니다.

   
관련 글 & 도움 되는 글

- 아이리버탭 구입 개봉기! 2편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