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스마트폰 & 태블릿

갤럭시탭 개봉 후기! 너무 늦은 개봉기 리뷰

by 쿨펀치 2011. 12. 14.
반응형

갤럭시탭 개봉 후기! 너무 늦은 개봉기 리뷰

이번에도 때늦은 개봉기를 하고 있네요.ㅠㅠ
제가 블로그를 하게 될 줄을 모르고 있었는데. 그나마 제품 케이스등 버린 게 없어서 다행이라는 생각만 드네요.

보통 물건을 구매하게 되면 제품 케이스는 항상 보관합니다.  이유는 나중에 쓰다 판매를 하게 되어도 원래 있던 비닐 한 장 까지 원상 복구 시켜서 주면 상대방이 기분 좋아 하시더라고요. ^^ 제품을 험하게 쓰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혹시 병적인 증상은 아니겠죠.

갤럭시탭도 참 신제품 나오고 지름신 강림 하면 어쩔 수없이 지름신의 손을 들어줘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 ㅠㅠ 항상 거지꼴 못 면한다죠. 

장점은 남들보다 먼저 제품을 써본다는 정도.....  전혀 메리트 없는 말이네요.  비쌀 때 사서 먼저 써본다는 고작 그 이유 하나라니
갤럭시탭 말고 더 리뷰 할 게 많은데 흠 그나마 최근 것도 계속 밀리는 상황이라 큰일입니다. 
그래도 오늘은 리뷰만 포스팅 하기로 맘먹었습니다. ㅎㅎ



 갤럭시탭 개봉 !

갤럭시탭 3G 16GB 개봉~ 지름신아 물럿거라 훠이


슬슬 구성품이 ㅎㅎ 다들 눈치 채셨나요? 갤러시탭 기본 액정 보호필름이 없습니다. ㅎㅎ
사용중에 개봉기 리뷰 하고자 다시 처음부터 찍은 거라 이미 보호 필름은 사요나라 상태네요.

 갤러시탭 구성품

갤럭시탭 액세사리


갤럭시탭 설명서 + 신문고독 설명서 + 어뎁터 + 이어폰 + 이어폰커버 + 충전 겸용 데이터 USB 케이블 + 광고전단


갤럭시탭 무통 이어폰인데 이어폰 좋아 하지 않는 쿨펀치는 박스 안으로 고이 모심

이상하게 설명서가 있는데도 전원 켜는 것과 리셋 하는 법만 찾으면 안 보게 된다는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갤럭시탭도 아이폰 개념이 들어가서 일까요?  어뎁터를 각 나라에 맞춰 플로그를 교환 할 수 있는 형식으로 만들었네요.
애플 제품에서 많이 보던 방식인데. 갤럭시탭도 같은 방식을 취하네요.

 

충전 겸용 USB 데이터 케이블 이 역시 디자인은 딱 애플용 인데 결속 해본결과 안되네요. ㅎㅎ

갤러시탭 본체



갤럭시탭 정보


갤럭시탭 디자인적으로 도 그렇고 색 선정에도 약간 아쉬움이 남는다.
조금만 더 다듬었다면 좋았을 텐데. 투박한 면이 많다.


갤럭시탭 때늦은 오픈기 이지만 다른 내용을 포스팅 하기 위한 기반이니 이해해 주세요.
갤럭시탭 많은 분들의 개봉기가 존재해서 그렇게 할 것은 없네요. ^^


그럼 이참에 갤럭시탭 과 아이리버탭 비교를 해야 갰죠?  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금방 만들어서 올려 볼게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