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스마트폰 & 태블릿

아이리버탭 구입 개봉기! 2편

by 쿨펀치 2011. 12. 14.
반응형


아이리버탭 구입 개봉기! 2편

아이리버탭 구입 개봉기! 1편
에 이어 리뷰 하는데 조금 모자랐던 부분을 추가해 보겠습니다.
사진이 많다보니 포스트 1개에 다 담기엔 스크롤 압박이 너무 커서 어쩔 수 없이 분할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리버탭 ILT-MX100 본체


DMB 안테나를 펼친 모습 ㅎㅎ DMB 성능은 좋네요.  갤럭시 탭은 제방에서 안테나 펼치지 않을시 방송이 안 나오는데 아이리버탭은 안테나 접힌 상태에서 그냥 방송이 나와 주네요.  DMB 어느 정도 최적화 되어 있는 듯하다.


 

 아이리버탭 가죽 케이스

아이리버탭을 사면서 가게에서 원래는 안준다는 것을 인터넷 봐라 다들 공짜로 줬다는데 우리도 달라고 때를 썻드랬죠. 
아이리버탭 가죽 케이스 투명 케이스 안에 있을 때 이정도면 좋아 보인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


아이리버탭 가죽 케이스 전면 커버 중간에 가로줄 있는 것 보이시나요?   저부분이 중요 부분이에요. 책상에서 DMB 볼 때


정확히 흰색은 아닙니다.  약간 아이보리 빛이 나는 흰색 정도로 생각 하시면 될 듯 .


아이리버탭 가죽 케이스 MADE IN CHINA 에서 만들어 졌네요.
안감은 세무재질이라 아이리버탭 스크래치 걱정은 덜었네요.


바느질은 촘촘히 잘 되어 있습니다.


가죽 케이스 약간 아쉬움이 남는 부분이 있네요. 
중국에서 만들어서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약간의 들뜸 현상이 있습니다.  가죽 겉감과 안감이 잘 접착되어 있어야 하지만 일어나는 부분이 약간 있어서 아쉬움이 남네요. 
공짜로 받아서 그런 건가요.  ㅠㅠ



 아이리버탭 + 가죽 케이스

아이리버탭 과 가죽 케이스를 결속 시켜봐야 갰죠.

흰색의 아이리버탭과 흰색의 가죽 케이스 조화가 좋네요. ^^
잘못 사용해서 때탈까봐 걱정되는 부분이네요.


아이리버탭과 가죽 케이스 결합에 큰 무리 없이 결속이 됩니다. 
너무 간단하게 결속 된다고 쉽게 아이리버탭이 빠질 거라고 생각 했는데 흔들어 보니 그렇지는 않네요. ^^


위 사진에서도 앞서 설명한 것처럼 앞 커버에 주름이 있습니다. ㅎㅎ

 


케이스 활용 예


정면 사진으로는 잘 모르시겠죠.


점점 가죽 케이스의 활용 방법이 나오네요.

 

가죽케이스 전면 케이스 가로줄무늬는 케이스를 이렇게 접어서 사용 하라는 접히는 부위 표시 입니다.
DMB 볼 때 받침으로는 그만 입니다.

 

 



케이스 사용 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전원 버튼도 가리지 않습니다.
물론 DMB 안테나 도 가리지 않습니다.


아이리버탭 구입 개봉기! 2편 도 끝이 났네요. 

오픈기라 그렇게 설명할 부분도 없네요. 
아이리버탭 구석구석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라고 생각해서 사진 위주로 포스팅이 이루어 졌습니다.

아이리버탭고 구입 했으니 아이리버 활용에 대해서 알아봐야 될 거 같습니다.
아이리버탭은 반 루팅 상태이기 때문에 루팅을 통해서 아이리버 성능 향상을 노려봐야겠네요.

이상 사진뿐인 아이리버탭 오픈기 였습니다.

 


 


 


   
관련 글 & 도움 되는 글

- 아이리버탭 구입 개봉기! 1편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