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여가생활/낚시일기

배스 낚시 일로 수로 나주호 장성호

by 쿨펀치 2011. 11. 7.
반응형

 

2010년 5월 1일 ~ 4일

장소 : 일로역 근처 수로 -> 나주호 -> 장성호

채비 : 프리리그 , 노싱커




2010년 5월 1일 ~ 4일 일로역 근처 수로 & 나주호 & 장성호 ^^

일로역 근처 수로 & 나주호 & 장성호 ^^
채비 올리 프리지그 ㅡ,.ㅡ;


1차 장소 : 5월 2일 일로역 근처 수로

위성 지도로 보시면 일로역 근처에 수로에 배스가 많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친척동생이 이지역 출신인데, 물어본 결과 배스는 있지만 루어꾼이 없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ㅡ,.ㅡ; 친척동생 놀이터  ㅠ,.ㅠ 부럽습니다.  혼자만의 놀이터라 니


수로 주변 사진입니다. 


사진의 서있는 분이 제 친척동생분 ㅡ.,ㅡ 이곳은 친척동생의 놀이터  ㅠ.,ㅠ


저 다리 및에서 바로 이런넘이 놀고 있네요  한두마리가 아닙니다. 

물색이 황토빛이여서 낚시하기 여간 힘든게 아니지만 개체수는 엄청난듯 사방 에서 뛰어 다니네요  ㅡ,.ㅡ


일로역 수색 첫 배스 ㅡ.,ㅡ 이런 넘들이 놀고 있는 수로가 동생 놀이터랍니다. 


작은것들은 추수리고 덩어리2마리 들고 왔습니다.

고모부님께서 매운탕을 좋아 하셔서 

현제 모내기 철이라 물이 흙색이지만 물이 깨끗 하다고 하네요 


 

2차 장소  : 나주호

일로에서 나주까지 1시간 10분 네비게이션 거리상 직접 운행해서 가보니 50분 내외로 갈수 있을듯 하네요 


나주호 다도광산 회원님들이 작년에 많이 뽑아낸 장소중 한곳이지만 이젠 서있을곳도 없을 정도로 물이 많이 차 있습니다. 

 몇주전 보팅 하러 갔을때보나 물색은 안정되어 있네요  이곳에선 입질 한차례 빼고는 배스 구경도 못했습니다.

 

나주호의 다음 장소 ㅋㅋ 사진 보시면 아실려나요  ?

현재 배스들이 알자리 지키던지 아니면 알자리 만들고 있습니다.

여기 저기 배스들이 신나 있어요 눈을 어디에 둬야 할지  ㅋㅋ


배경 1


배경2

배스 4자들 5자들 계측 사진은 따로 없습니다. 

계측 사진 찍을려다가  디카를 수장 시켜 버렸습니다.  ㅠ,.ㅠ

바로 건져서 건조 하는데 3시간 가량 이건 중간 까지 잡고 찍은 사진입니다. 

한꿰미에  2~3마리씩 3꿰미 채웠습니다.  더 끼울수 없는것들은 그냥 방류

나주호 4자 중반 및으로 잡기 힘든건 가보신분들은 아실거에요 ^^

 

3차 장소 : 장성호


장성호 배내리는곳이 에서 배스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대전으로 복귀 하면서 짬낚으로 2시간 만 시간이 있기에 ㅎㅎ 도전


정말 포인트는 그림 같이 조성되어 있네요  포인트 까지 장타 ㅡ,.ㅡ 겨우 겨우 마출수 있을 정도네요 ㅠ,.ㅠ 3호 봉돌로는 한개가 

 


수몰 나무 앞에 떨구면 입질은 여지 없이 들어 옵니다.

단 너무 먼거리라 챔질이 잘안되네요  ㅠ,.ㅠ 가까운 나무에선 입질 이 없어요 



겨우 끌어낸 첫 배스  ㅋㅋ  바로 대형 사이즈 기록 해주네요 


입벌리면 그냥 51 cm 넘구요 입 다물면 제가 좀 좋아라 합니다 칼계측을 50cm 겨우 되네요  ㅡ,.ㅡ 

그래도 힘 하난 장사  이놈도 바로 밥상에 올라 갑니다. 


작은 아버님이 가져오라고 하셔서 바로  봉다리행했습니다. 

지금 나주호도 그렇고 장성호도 그렇고  배스 잡기약간 까다롭네요  웜색을 가리기 시작한듯 합니다. 

같은 웜인데도 입질이 폭발적인 색이 있네요 

 

1박2일 동안 고모님 덕에 배스 낚시 질리게 하고 왔네요  1년 손맛을 2틀안에 다 보고 온거 같아요  ^^


포인트 사진들


포인트 사진들

 


포인트 사진들  위 사진은 포인트 아닙니다.  그냥 주변 보시라고 올린 사진입니다. 

포인트는 나무 및 썩은 갈대입니다. 


 


 
 

일로수로 & 나주호 & 장성호 

스피너베이트 , 미노우  , 크랭크 베이트 , 탑워터  반응 전무 입니다. 

먹이고기를 그렇게 활기차게 쫒아 가면서도  위 나열한 것들은 거들더도 안봅니다.


 

스피너베이트와 탑워터는 자신하고 있는데 ㅠ,.ㅠ 


 

이상 조행기 마무리 합니다. ^^

지금 덩어리 잡기 딱 적기 인거 같습니다. 

조행기 사진엔 없지만

이번에 1박 2일 동안 런커만 5수 하고 왔네요 


 

그럼 이만 조행기 끝입니다.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