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여가생활/낚시일기

경천저수지 보팅 8월 15일 배스 낚시

by 쿨펀치 2011. 11. 7.
반응형
 

2010년 8월 15일 

장소 : 경천저수지

채비 : 프리지그 , 노싱커 , 버징웜



2010년 8월 15일 경천저수지

경천저수지

채비 프리지그 & 노싱커 버징웜


 

경천저수지 도착 ㅡ,.ㅡ; 

수위가  헉 산수장 가든 주차장 바로 코앞까지 물이 가득 @,.@ 

부유물 또한 가득 ㅠ,.ㅠ 망했구나  이왕 왔으니 배는 펴야지  꽝치더라도 ㅎㅎ


출조 준비중인 내 배  ㅎㅎ


출조 준비중인 간지맨님의 배 ㅎㅎ



간지맨님의 배에 쭈니님 , 포카리국장 탑승 완료


열심이 수몰 나무를 향해 버징중인 포국장 뒤로 열심이 수술중인 쭈니님


오우 오늘의 위너  역시 수몰 나무가 포인트


오늘의 위너 쭈니님 버징으로 나왔어요  축하

이곳 저곳 포인트 옮겨 다니다 멀리서 배 한대가 접근을 합니다. 

 왠지 멀리서 접근 하는 배가  기림이님 배 같아 보였는데 역시 기림이님이 맞습니다. ^^

 오랜만에 뵈니 좋았습니다. 

어탐이 있는 기림이님께서 여러군데  바닦 지형을 알려 주셨습니다.

역시 어탐이 있으면 좋네요  ㅠ,.ㅠ 항상 감각으로만 해야 하는 저로선 부럽기만

제방쪽도 직벽쪽도  그닦 마릿수가 안좋습니다.  ㅠ,.ㅠ

바로 다시 처음 출발지인 식당앞으로  식사를 하고 바로 바로 다시 수몰 나무 공략 역시

수몰 나무  마릿수부터  사이즈 까지 좋습니다. 

각자 20수 이상 한듯 합니다. 

경천물이 안정화 되면 다시 대박 포인트가 될듯 하네요 

몇일이 지난 지금 수위가 궁금 하네요  ㅎㅎ 또 달리고 싶어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