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여가생활/낚시일기

경천저수지 보팅

by 쿨펀치 2011. 11. 7.
반응형
 

2010년 9월 23일 

장소 : 경천저수지

채비 : 프리지그 , 노싱커 , 스피너베이트


2010년 9월 23일 경천 보팅

경천저수지

프리지그 & 노싱커 & 스피너베이트

 


추석 연휴 마지막날에 경천 저수지 보팅 강행 ^^

훈종이형 , 형수님 , 포카리 , 코브 , 데니아, 형강 (접니다)


경천 이런 사이즈로 돌바닦권 에 붙어 있네요


꼬마배스 한장 ㅎㅎ


제방권 팔각정 정자 있는 식당 근처 수몰 나무에서 ㅎㅎ


^^ 아 포카리 니가 준 사진이 있었구낭 미안


코브의 배스 ㅋㅋ 미안 늦게 올려서


ㅋㅋ 코브 배스 2


코브 배스 3


훈종이형 장난감 로드로 배스 감도 테스트중 ^^

경천 이젠 수몰 나무에서 보다  직벽권에 배스가 붙어 있습니다. 

사이즈도 수몰 나무보다 직벽권이 더 크고 힘도 좋네요 ^^

이상 밀린 조행기 였습니다.

ㅎㅎ 포카리 미안 내컴퓨터에 너가 저장 하고 간게 있었구나 

몰랐지 ㅎㅎ 늦었지만 다시 올린다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