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BOX/블로그 팁

[RSS 등록]네이버 RSS피드 등록하기 !

by 쿨펀치 2011. 11. 13.
반응형
[RSS 등록]RSS 네이버 등록 파워블로그 만들기 !

네이버 RSS 등록법 아자 ! 우리도 할수 있다.

이번 시간엔 RSS 네이버 등록을 통해 RSS 등록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나 네이버 카페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RSS 따로 등록 하지 않으셔도 글 작성란에서 간단한 클릭 정도만 하시면
쉽게 등록이 완성되어 자동 검색이 됩니다.  그럼 왜 네이버 RSS 등록 포스팅을 하는가 궁금 하시죠 ^^ 그이유는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카페를 사용 하지 않으시는 분들 ? 타 블로그 나 카페를 운영 하시는 분들을 위해선 꼭 필요한 작업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네이버 이용자가 아니라면 꼭 해야될 작업이 됩니다. 그래야 내 글들이 RSS피드 등록으로 네이버에서 검색이 될 수 있으니까요 .

네이버 RSS피드등록  [링크] <==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위 이미지에 보시면 간단하게 회원 정보 입력란에 해당 내용을 적으시면 됩니다. 네이버 아이디를 가지고 있으시다면 로그인후 가입 하시면 약간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소소한 저만의 생각을 .... ^^ 


▲ 위 이미지에서 보이는 것처럼 등록 하시는 곳이 위 경고에 해당 하신다면 등록이 안될 수도 있다는점 꼭 유념 하셔야 합니다.

 


▲ 위 이미지는 RSS 피드 등록 요청입력창 입니다. 글 약식에 맞게 작성 하신다음 작성 확인 을 클릭 하시면 등록이 완료가 됩니다.


RSS 요청이 네이버 측에서 받아 들여 졌는지는 몇일 에서 몇주 정도 소요가 됩니다. 
메일로 답변이 오게 되면 등록이 되었는지 안되었는지에 따라 안되었다면 무엇이 문제 인지를 파악 한후 다시 한번 등록을 해보시면 될듯 합니다.




■ 내 블로그 RSS 주소 확인 클릭

■ 다음 RSS 피드 등록하기 클릭

■ 야후 피드 등록하기 클릭

■ 구글 피드 등록하기 클릭



 


 


쿨펀치세상리뷰 입니다.
많이 부족 하지만
앞으로 열심이 하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힘이 될수 있게 추천 댓글 많이 부탁드려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