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키보드

skydigital 키보드+ 마우스 표준 키보드

by 쿨펀치 2011. 12. 6.
반응형

skydigital 키보드+ 마우스 표준 키보드

쿨펀치 인사드려요. ^^
이번에 이벤트에 쓸 키보드를 구입했습니다.
이왕 구입 한거 어떤 키보드 인가 한번 리뷰 아닌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11월 아주 조금 수익이 생기긴 해서 제 실력으로 수익을 얻은 게 아니라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분들이 만들어 준 수익을 돌려 드리려고
이렇게 이벤트를 계획하고 돌려 드리려고 합니다.
 

수익이 많았다면. 좀 더 좋은 것으로 드리고 싶지만. 11월 수익 포스팅 보시면 아시겠지만 ^^; 아주 미비합니다.
블로그 혼자서 잘난 듯 운영 하는 것보다. 여러분하고 서로 win-win 하는 게 좋다는 생각입니다.
 


 


 


 skydigital T'starter 듀얼팩 키보드

다나와 가격은 최저가 4,550 원 ~ 평균가 6,867 원

옥션 - 4,550원 최저가 판매 - 구경가기

최저가 거의 판매를 안 하는 경우가 많아서 표준 단가 + 택배비 정도 들었습니다. 
배보다 배꼽이 큰 상황



키보드 포장입니다.

전체적인 케이스 디자인은 시원해 보이네요.






케이스 오픈!


키보드와 마우스가 비닐 포장되어 있네요.



케이스 내부 구성품


케이스 내부에는 키보드본체 + 마우스 만 있네요.



키보드 본체-

 

skydigital 로고가 박혀 있네요. 레이저 각인이 아닌 프린트 되어 있습니다.

 

 

 


키보드의 후면 O' stater ?  키보드 이름이 T'starter 인데......


키보드 높이조절 부분 조금 약해 보이긴 하네요.


키보드 케이블 분리가 안 되는 일체형 입니다.


키보드 높이 비교  이순신님이 수고해 주셨습니다.


키보드는 PS/2 를 사용합니다.


마우스-

 

검정색의 마우스 입니다. 역시 skydigital 마크가 선명하게 있습니다. 
역시 레이저 각인이 아닌 프린트 방식입니다.

 

 

 



마우스 후면 흠 이곳에서도 키보드와 다른 이름이 붙어 있네요. M'starter


마우스는 USB 소켓을 지원 합니다.

12월 이벤트 상품으로 출품될 예정이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 제품이라 사용 해보진 않았습니다.
사용 해보고 직접 사용기로 올리고 싶긴 하지만 상품인데 외곽 이미지만 촬영 했습니다.
받으시는 분이 새 제품을 받아야 기분이 좋죠. ^^

막 쓰기 좋고 가격 저렴한 키보드 skydigital 키보드+ 마우스 표준 키보드 제품을 간단 리뷰 해봤습니다.
오늘 하루 즐겁고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