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이미지/사물

이천도자기 찻잔 - 무료이미지

by 쿨펀치 2011. 12. 25.
반응형

무료이미지 사용을 위한 URL 등록 방법 - 바로가기

질문 주시는 분들이 있어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이미지 사용하기 위해선 자신의 블로그 & 사이트 중 한곳에 한 줄의 출처만 남겨 주신다면.  그 블로그 & 사이트는 무제한 사용이 가능 하십니다. 한 곳에 한 줄만 삽입 해주시면 됩니다.^^

 

 


 
 

 이천도자기 찻잔

이천 도자기 엑스포 할 때쯤 가족들과 함께 구경 갔다.
그냥 손이 가는 찻잔 세트를 구매 했습니다. ㅎㅎ 막산 사다 놓고 한 번도 차를 마셔본적은 없네요. ^^;
장식장에서 먼지만 쌓여 가고 있는 신세. 혹시 찻잔 이미지 필요 하신 분들 있을 까요? 
있다면 좋을 텐데. 실력도 안 되면서 이것저것 찍어 봅니다.  ㅎㅎ 찍다보니 조금씩 카메라에 대해 알아 가네요.
자연조명 아래에선 그렇게 잘 나오던 카메라도.  인공조명에서는 수동으로 하나씩 세팅 해줘야 제 성능을 발휘하네요.
아직 카메라 조작 능력이 30% 도 안되는 거 같습니다.  ㅠㅠ 오랫동안 카메라를 멀리 했나 봅니다.

못난 실력으로 찍은 사진이라도 필요로 하시는 분은 사용하세요. ^^;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