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BOX/인터넷/웹서비스

실시간TV보기 KBS, MBC, SBS 공중파/지상파 HD방송 실시간TV보기

by 쿨펀치 2011. 12. 29.
반응형

실시간TV보기


실시간TV보기 KBS, MBC, SBS 공중파/지상파 HD방송 실시간TV보기

컴퓨터를 하다 문득 TV를 보고 싶을 때.
TV 수신카드가 없어서 TV를 못볼때.
TV가 없는 친구 자취방에 놀러 갔을 때 TV를 보고 싶다면?

한번쯤 이런 경험들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막상 TV는 봐야 하는데 TV 근처엔 가지도 못할 때. 
보고 싶은 채널이 있는데 TV 채널 선택권이 나에게 없을 때 . 
이럴 때 무료이며 간단하게 TV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여러분에게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ㅎㅎ

제가 포스팅 했던 글 중에 실시간TV보기 글이 이미 있습니다.  그런데 왜 똑같은 글을 또 쓰는가? 궁금해 하실 분들이 있으시겠죠? 
이유는 간단합니다.  또 다른 방식으로 실시간TV보기가  가능하기에 이렇게 다채롭게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사용하시라는 목정으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지난 글

실시간TV보기 무료실시간TV보기 KBS MBC SBS -
구경가기
실시간TV보기 무료실시간 케이블 TV - 구경가기


 


 

HD 방송보기 좀 더 편하게 방송 보실 수 있도록 이미지 링크로 변경했습니다. 
컴퓨터 익스플로러에 맞게 설정 하셨습니다. 모바일에서는 어쩔 수 없이 깨지네요. ㅠㅠ 플래시를 좀 다룰 줄 알면 다양하게 변경 해볼 텐데  아쉬움이 있네요.

아래 각 방송별 버튼 누르면 실시간TV보기로 이동하게 됩니다. 


위 이미지 작업은 쿨펀치가 작업한 내용입니다. 불법 펌은 안 됩니다.  포스팅 구성부터 자료 모으기 디자인 작업 까지 많은 시간이 투자된 작업물 입니다.

방송 편성표 보기

실시간TV보기


네이버 제공 방송 편성표 - 보러가기

실시간TV보기 포스팅이 완료 되었습니다. 
무료 실시간TV보기 통해 TV 수신카드 없이도 즐거운 TV 시청 하세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