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여가생활/낚시일기

대청 15일밤 런커 13일 조행기

by 쿨펀치 2011. 11. 7.
반응형
 

2010년 9월 15일  , 13일 밀린 조행기

장소 : 대청댐

채비 : 프리지그



2010년 9월 15일밤 런커 & 13일 조행기 ㅎㅎ

날짜 :15일 밤
장소 : 대청호
채비 : 프리지그

15일 저녁 포카리국장 ,쏘갈 , 데니아 , 형강(접니다 ^^ )

함께 밤낚시 출발

XX도착 이미 많은 분들이 캐스팅 삼매경에

한쪽 구석을 비집고 들어가 슬슬 캐스팅 시작 점점 반경을 넓혀가는 ^^;

장타만이 살길이다 알려준후 캐스팅  슝 ~~~

시간이 지나고 장타만 날리던 영철이에게 신호가

오 온거 같아  그런데 이상해  ~ 

먹고 앞으로 오는거 같아    냅다 챔질 

오 덩어리 퍼덕 퍼덕  좋겠다  ㅠ,.ㅠ 

계측전 사진


계측 사진 @,.@ 오 좋은데 


지루미스 723glx 장만후 로드 첫 런커  좋겠다


배스 들고 인증샷 ^^

 

여기서 부턴 13일 밤 낚시 ㅎㅎ

장소 : 대청호

채비 : 온리 프리지그

쏘갈 , 포카리국장 , 형강(또 접니다.)

신나게 오리골 포인트 도착

열심이 캐스팅 첫 신호 3자 한마리  음 사이즈가  작네 

다시 캐스팅 한참 허당치다가 드디어 입질 시작 ㅎㅎ

포카리 국장 어 입질왔어  , 다음 쏘갈 어 입질 왔어  , 그다음 저도 입질 ㅋㅋ

살살 꼬시던 우리는   저만 챔질 합니다.  ㅎㅎ 


배스 잡은거 인증샷 찍어 달랬더니 

ㅠ,.ㅠ 뭐래  혼자 알아서 찍어  지들끼리만 ㅋㄷㅋㄷ  ㅠ,.ㅠ

그래서 혼자 인증샷


4자 배스 ㅎㅎ빵이 부실한

이상 어제 및 지난 조행기 완료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