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여가생활/낚시일기

대전 루어 클럽 정출 조행기 1부

by 쿨펀치 2011. 11. 9.
반응형
 

2011년 4월 17일 

장소 : 경천저수지

채비 : 프리지그 



2011년 4월 17일 대전루어클럽 정출 ㅎㅎ

 


대전루어클럽 31회 정기출조 경천저수지


입상자


1등 형강님
2등 원츄원츄님
3등 제로스틸님


피칭  : 필승님 , 쿨맨님 , 쭈니님 , 티몽아찌님 , 다운샷님
팀우승 , 꽥~~~~~~ : 원츄원츄님, 도치님 , 티몽아찌님 , 핑크님
블랙&화이트 : 심봉사님 , 가시연님
신입회원상 : 간기꼬기님, 가시연님, 형수님우대정책상 등등..  


협찬사&협찬회원 : 한마음회, 핑크님, 공성생님, 쿨맨님, 포카리국장님


경천 저수지 회원님들 인사 시간입니다.


 

 

 

 














 

 


이번 경천 저수지 1등을 안겨준 배스 입니다. 48CM 런커가 아니여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1등을 하게 해준 배스 행복 하네요  ^^

제가 들고 있으니 배스가 작아 보이네요  ㅡ,.ㅡ; 

제 키가 184CM 에 몸무게 kg 정도 나가니까 ㅎㅎ 작게 보이는게 맞는거겠죠  ㅎ

계측 시간이 끝나고 즐거운 점심 식사 시간 ㅎㅎ

루어클럽 내에 한마음회 고문님이신 배스야 (한두희) 님께서 한말씀


 


정출 상품 오호  버사스 3080 갖고 싶다  ㅠ,.ㅠ 2등 상품이라는거 

2등이 상품이 더 좋은듯  하지만 우승한 자에게만 주어지는 위너 패치가 너무 갖고 싶어서  ㅎㅎ

즐거운 피칭대회  ㅎㅎ

 

 

 

 

 

 








 

 

즐거운 피칭 게임 중입니다. 

정출 조행기 1부는 여기서 마무리 합니다. 

곧 있을 2부를 많이 봐주세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