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여가생활/낚시일기

경천 저수지 정출지 사전 탐방

by 쿨펀치 2011. 11. 10.
반응형
 

2011년 4월 16일 

장소 : 경천저수지

채비 : 프리지그 , 스피너 베이트


2011년 4월 16일 경천 저수지 정출지 사전 탐방

장 소 : 경천저수지

채 비 : 프리지그 & 스피너베이트

 

4월 17일 정출이 있기에 경천 저수지 상황을 파악 하기 위해 열심이 보팅 계획을 짜봅니다.

산수장 가든에서 보트를 피면서   ㅠ,.ㅠ  

눈물만 나네요  가이드 브라켓을 집에 두고 왔습니다. 

아항 안습  ㅠ,.ㅠ  그래도 브라켓 가지로 다시 대전 까지 가기엔 그렇고  ,

보트 가져 왔는데 ..............  우 ~~ 워~~~~ 키~~~킹  은 도저히

하고 싶지 않고 그래서 꾀를 냈습니다.  ㅎㅎ


사진엔 잘 안보이네요  보팅 하시는 분들이  8팀 정도 보이네요  다들 직벽 뒤시네요  경천은 직벽 보다  수몰 나무인데 ㅎㅎ


가이드 브라켓을 빼먹은 제 보트 아 안습이다  ㅠ,.ㅠ


그래도 엔진 옆에 살포시 가이드 브라켓 장착 

한두번 브라켓 놓고 온게 아니여서  ㅡ,.ㅡ;   가이드 회전 각도가 약간 방해 되지만 엔진이야 장거리 이동 빼곤 틀일이 없는지라

엔진 사용후 살포시 옆으로 옮겨 달면 가이드 사용엔 전혀 지장을 안줍니다

짠 보트를 수몰 나무에 밀착시킨후 나온 배스  ㅎㅎ

스키핑에 나온 배스 아닙니다.  캐스팅에 나온 배스 아닙니다.

배를 나무에 밀어 넣고  나무에 대고 담금질 하면 나옵니다.  

경천특징 나무 큰 줄기엔 여지 없이 배스 들어가 있다 입니다. 

이걸 아는 분들은 별로 없죠   다들 나무에 스키핑 아니면 피칭 스베로 하시는데  

나무 옆으로 이동후 나무 큰 줄기에 대고 담금질 해보시면 한방에 툭 치고 갑니다.  ㅎㅎ

로드는 당연 허리휨새가 좋은 로드로 하셔야 합니다. 

괜히 m대 ml로 시도 하셨다간 ㅡ,.ㅡ;  바로 휘어 감습니다. 


작년 까지만 해도 정확한 런커는 안나왔는데  이젠 슬슬 런커 싸이즈가 나오네요 



도시락 까먹기전 잡은 배스들 이놈들은 오늘 함께한 분께서  집으로 가져 가신다고 하셔서 다들 운명이 어찌될지  ㅎㅎ


 

 

 

경천지 보팅 낚시후  최소 사이즈 기록 갱신 ㅡ,.ㅡ;  포크테일 만한 배스  ㅠ,.ㅠ

 

운명을 달리할 배스들



위 사진은 정출날 정출 끝나고 한껏 찍어본 겁니다. 

포카리국장 , 필승 , 간지꼬기 님이 보이네요  ^^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