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스피커

벤치소프트 스피커 BN749/S 전용 실리콘 케이스

by 쿨펀치 2013. 7. 21.
반응형

작고 휴대가 편리한 벤치소프트 스피커 BN749/S 전용 실리콘 케이스에 대해 알아보자.

벤치소프트 스피커 BN749/S 전용 실리콘 케이스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벤치소프트 스피커 BN749/S 전용 실리콘 케이스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휴대성이 좋아 많은 분들이 캠핑 여행등 많은 장소에 제품을 가지고 가게 됩니다.

소중한 나의 스피커를 보호하고 제품을 보기 좋게 만드는 실리콘 케이스

 

 

쿨펀치와 함께 < 벤치소프트 스피커 BN749/S 전용 실리콘 케이스 >를 살펴보겠습니다.

본 리뷰는 < 티엠커뮤니케이션 >에서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티엠커뮤니케이션에서 제공 받아 리뷰를 하더라도 소비자 입장에서 쿨펀치가 직접 느낀 점과, 장. 단점들을 가감 없이 솔직하게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벤치소프트 BENCH SOFT 사이트 - 바로가기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스피커 BN749/S 제품정보 - 바로가기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개봉기 - 바로가기

 

 벤치소프트 스피커 BN749/S 전용 실리콘 케이스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제품 VR 플래시

마우스를 이용해 이미지를 클릭 후 움직여 보세요.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 위 플래시 VR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은 제작자를 아프게 합니다. 불펌 금지 >


 

벤치소프트 스피커 BN749/S 전용 실리콘 케이스 VR 플래시

마우스를 이용해 이미지를 클릭 후 움직여 보세요.

벤치소프트 스피커 BN749/S 전용 실리콘 케이스 구석구석 볼 수 있습니다. 

< 위 플래시 VR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은 제작자를 아프게 합니다. 불펌 금지 >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전용 실리콘 케이스

가격은 1만 원 이하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쿨펀치와 함께 벤치소프트 스피커 BN749/S 전용 실리콘 케이스를 체험해 보고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 티엠커뮤니케이션 >에서 제공 받은 벤치소프트 스피커 BN749/S 전용 실리콘 케이스 총 3가지 색상이며,

전용 실리콘 케이스는 레드, 오렌지, 블루, 그레이 총 4가지 색상을 생산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 전용 실리콘 케이스

블랙색상의 스피커에 화려한 옷을 입힐 수 있는 전용 케이스

 

 

벤치소프트 스피커 BN749/S 전용 실리콘 케이스

 

오렌지 색상의 실리콘 케이스

화려한 색상이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를 전체적으로 둘러싸는 스킨형 케이스로 제작 되어 있습니다.

전면에는 스피커에서 나오는 사운드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많은 수의 구멍이 나있네요. ^^

 

 

전용 실리콘 케이스 후면에는 BENCH 로고가 선명히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전용 실리콘 케이스 상단, 후면, 측면에는 제품의 동작과 외부 입. 출력단자 연결 홈이 나 있습니다.

 

 

사용량이 가장 많은 상단의 버튼 부는 전체적으로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를 덮는 구조로 되어 있어

제품에 스크래치 방지 효과를 해줄 거 같습니다.

 

 

전용 실리콘 케이스 하단에는 보시는 것처럼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를 넣을 수 있는 공간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케이스 제작에 실리콘을 아끼지 않고 제작되어 두꺼우면서 실리콘 무게로 인해 틀이 변형이 되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벤치소프트 스피커 BN749/S 전용 실리콘 케이스 색상별 동영상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를 전용 실리콘 케이스에 넣기 위해서는 위 이미지처럼 넣으셔야 합니다.^^

처음에는 조금 힘들게 넣었지만 요령을 알게 되니 양말 신듯 쉽게 넣을 수 있게 되었네요.^^

 

 

 

벤치소프트 스피커 BN749/S 전용 실리콘 케이스 동영상

 

동영상을 통해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전용 실리콘 케이스에 넣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어디에 힘들 주어야 되는지 몰랐지만 위 동영상 방법대로 하면 쉽게 전용 실리콘 케이스에 넣을 수 있습니다.

 

 

전용 실리콘 케이스에 넣은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어떤가요. 블랙 색상의 스피커만 있을 때와 새로운 모습의 스피커로 변신 하였습니다.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를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전원 스위치, 입. 출력 단자사용에 전혀 불편함이 없도록 깔끔하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단점이 ㅠㅠ

전용 실리콘 케이스와 한 몸이 된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미끄럼 방지 고무와 실리콘 케이스 두께가 비슷해

실리콘 케이스 자체가 스피커 지지대 역할도 함께 해주네요.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 다양한 색상의 전용 실리콘 케이스

오렌지 색상과 레드 색상의 케이스도 느낌이 너무 다르네요.^^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의 케이스를 입히는 재미도 있을 거 같습니다.

 

 

전용 실리콘 케이스 결합 후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전원 스위치 조작에는 큰 무리가 없지만

정확하게 구멍이 스위치의 중앙에 오도록 제작 되었다면 하는 살짝 아쉬움이 남네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케이스가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아 딱 맞는 실리콘 케이스입니다.

 

 

다양한 색상의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전용 실리콘 케이스를 사용하여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전용 실리콘 케이스를 일주일간 사용해 보고 느낀 점을 적어보겠습니다.

처음 제품을 받고 고무신인가 했던 제품들이 바로 벤치소프트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BN749/S 전용 실리콘 케이스 이였습니다.

전용 실리콘 케이스를 사용 하면서 단점 보다는 장점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벤치소프트 스피커 BN749/S 전용 실리콘 케이스 장점

- 벤치소프트 스피커 BN749/S 스크래치 및 파손 방지

- 4가지 색상의 새로운 느낌의 스피커 연출

- 인테리어 효과

- 저렴한 가격

- 물 세척 가능 (실리콘 케이스 만)

 

벤치소프트 스피커 BN749/S 전용 실리콘 케이스 단점

- 먼지가 잘 떨어지지 않는다. (단점 극복 물에 쉽게 세척 가능)

 

위 장. 단점을 보아도 전용 실리콘 케이스의 장점을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좋은 케이스 ㅎㅎ 살짝 아쉬운 부분도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좀 더 화려한 색상의 유니크한 멋이 있는 색상으로 제작 되었으면 하는 바램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