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여가생활/낚시일기

대청호 짬낚 배스낚시 조행기

by 쿨펀치 2011. 11. 10.
반응형
 

2011년 4월 21일 

장소 : 대청호 - 인포 삼거리

채비 : 프리지그 , 카이젤 , 노싱커



날 짜 : 4월 21일 점심 짬낙 대청호 (인포삼거리)

장  소 : 대청호 (인포삼거리 상류 )

채  비 : 프리지그

 

간만에 쭈니형님의 동행 출조글을 보고

포카리국장이 연신 절 꼬심 ㅠ,.ㅠ 

그래 점심 짬낚만 하고 오자

 

출발전 포포님께서 오셔서 함께 대청으로 ㅎㅎ

포인트 도착 입질도 없고  ㅠ,.ㅠ

그러다 입질 구간 발견 ㅎㅎ 일타 일방

웜만 들어 가면 입질이 들어 옵니다.  ㅎㅎ

최소 사이즈 이정도 부터 시작입니다.


런커급 잡아서  손맛 본다고 버티다 

ㅋㅋ 결국 1M 앞에서 바늘 털이 한번 하더니 휭 하고 사라진 배스  ㅋㅋ 덩어리 였는데 

그 이후 나온 4자 중 후반 배스들


항상 비니를 하고 다녀서 제가 누군지 ?  모르 실거에용 ㅎㅎ


입질이 이럽니다.  입질 활발 그런데 너무 살짝 물고  후킹 하면 이런식으로 설 걸려 나옵니다.

5mm 정도


기본 사이즈 이런것들이 주류를 이룹니다. 

잉어도 덥비더군요   ㅡ,.ㅡ;


포포 형님의 배스  사이즈 좋습니다. ㅎㅎ 45cm 배스


위 사진이 포인트 사진입니다.  물골 자리 까지 걸어 가셔야 배스가 나옵니다.  그것도 특정 한구간만 나와 줍니다.

대청 짬낚을 마치고 이렇게 조행기 올려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