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기타

[말레이시아 여행] 말레이시아 대표 5대 고급 씨티호텔 정보

by 쿨펀치 2012. 9. 19.
반응형

자연과 문화가 공존하는 말레이시아 5대 고급 씨티호텔에 대해 알아보자.

[말레이시아 여행] 말레이시아 대표 5대 고급 씨티호텔 정보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말레이시아 여행 숙소 도심 속의 5대 고급 씨티호텔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도심 내부의 아름다운 HOTEL 말레이시아 도심 숙소를 즐기는 묘미

 

휴양과 휴식이 공존하는 말레이시아 여행

유럽과 아시아 문화가 자연스럽게 녹아 있는 문화의 장소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과 페낭 의 5대 고급 씨티 호텔에 대해 알아보아요.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는 여행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도심 속의 아름다운 숙박지 탐방도 좋은 여행의 묘미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말레이시아 5대 고급 씨티호텔

▶ Ritz Carlton Hotel Kuala Lumpur
▶ Mandarin Oriental Kuala Lumpur
▶ Anggun Boutique Hotel Kuala Lumpur
▶ Majestic Malacca
▶ Eastern & Oriental Hotel Penang

 

 

▶ Ritz Carlton Hotel Kuala Lumpur

리츠 칼튼 호텔 쿠알라룸푸르은 쿠알라룸푸르에서 가장 좋고 고급스러운 호텔입니다.

상위급 손님들에게 가장 화려하고 아름다운 숙소를 좋은 위치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리츠 칼튼 호텔 쿠알라룸푸르은 쿠알라룸푸르에서 상위 급의 위치에 속한 골드삼각지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도심에 있는 많은 쇼핑몰과 관광 명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쿠알라룸푸르의 새로운 쇼핑몰인 파밀리온은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명품 쇼핑 지역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루 종일 쇼핑을 하고 돌아오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 합니다.

 

리츠 칼튼 호텔의 주변에는 비지니스 지구 및 부킷빈탕 오락지구와 아쿠아리아KLCC, 술탄 압둘 사마드빌딩, 왕궁, 페트로나스 튀윈 타워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30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한 251개의 쾌적한 객실 세련된 가구들로 현대식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감미로운 음악과 칵테일 전통 에프터티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을 즐 길수 있습니다.

Ritz Carlton Hotel은 완전한 집사 호텔이며 또한 가장 넓은 공간을 가진 곳 중 하나입니다.

객실은 놋쇠로 만든 무늬, 흜 색조의 천들, 짙은 나무 표면과 함께 엄격한 수준으로 손질되어 졌습니다.

 

168, Jalan Imbi, Kuala Lumpur, tel:: +60 3 2142 8000

Ritz Carlton Hotel Kuala Lumpur 홈페이지 - 바로가기


 

 

호텔내부에 아름다운 수영장과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예쁜 숙박시설을 제공해 줍니다.

 

 

 

 

▶ Mandarin Oriental Kuala Lumpur

세계적인 5성급 호텔 만다린 오리엔탈 쿠알라룸푸르(Mandarin Oriental Kuala Lumpur)는

쿠알라룸프르시티센터(KLCC)에 위치하여 있고, 말레이시아 최고층 건물인 페트로나스 트윈타워, 수리아 KLCC쇼핑센터, 페트로나스디완 필하모닉과 매우 인접해 있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쿠알라룸푸르(Mandarin Oriental Kuala Lumpur)는 상업과 쇼핑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지역적으로 매우 편리합니다. 쿠알라룸프르 세팡 신공항과 70km거리에 있습니다.

 
우아하게 장식된 객실과 스위트룸은 시티뷰와 파크뷰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쿠알라룸푸르(Mandarin Oriental Kuala Lumpur)의 인테리어는 국제적인 감각과 말레이시아 전통적인 디자인이 혼합된 따뜻한 색감에 가구로 온화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쿠알라룸푸르는 643동의 객실과 51동의 완전한 서비스를 갖춘 아파트형 스위트룸을 가지고 있으며, 단기 혹은 장기 체류 둘 다 할 수 있는 숙박 시설입니다.

까다로운 손님의 요구조차 충족시킬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직원과 시설 모두 엄격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uala Lumpur City Centre, 50088 Kuala Lumpur, tel: +60 3 2380 8888

Mandarin Oriental Kuala Lumpur 홈페이지 - 바로가기

 

 

전통적인 스파서비스를 뛰어 넘어 고객의 전체론적인 치료를 위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고요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불빛과 흙색의 내부, 부드러운 분위기는 스트레스를 풀고 휴식을 취하는데 제격의 분위기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데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트리트먼트 후, 바이탈리티 클럽에서 가벼운 건강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최신식 헬스장비와, 트레이너가 효율적인 운동을 도와줍니다.

야외 테니스 코트와 야외수영장, 어린이용 수영장, 1.3km의 조깅트랙, 아이들을 위한 요리교실이 있고, 근처에 골프클럽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 Anggun Boutique Hotel Kuala Lumpur

쇼핑의 거리인 부킷빈탕 인근에 위치해 있는 앙군 부티크 호텔은 쿠알라룸푸르 부킷 빈탕의 문화유산 현장은 쇼핑에 의한 기분 전환을 줄 수 있는 가게만큼의 시선을 끌지는 못 하겠지만 앙군 부티크 호텔의 손님들은 그러한 것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앙군은 식민 시대 페라나칸 숍하우스(가정집 겸 가게) 두 채로 만들어졌습니다.
대규모의 숍하우스 수리이후 구식적 느낌이 스며 나오는 고급 호텔로서 재개장했지요.

앙군의 친환경적 자격을 갖추기 위한 개선에도 노력을 기울였는데, 에너지 절약형 전자 제품과 저출력 시설이 집에서와 같은 편안함을 잃지 않은 채 전체 전기 소비량을 낮추었습니다.

객실들은 모든 유니트에 티크 침대, 푹신한 이불, 페라나칸 데코, 와이파이 접속, 32-37인치 LCD 티비를 갖추고 있는 호텔이지요.

앙군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과 개인용 컴퓨터를 갖춘 숙박 시설을 갖춘 부티크 호텔입니다.

목재 바닥과 티크 가구가 비치된 양군의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및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의 경우 4주식 침대와 거리의 전경을 조망 할 수 있는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화려한 맛은 없지만 아늑하고 편안한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7 & 9, Tengkat Tong Shin, Bukit Bintang, Kuala Lumpur, tel . +6 03-2145 8003

Anggun Boutique Hotel Kuala Lumpur 홈페이지 - 바로가기

 

 

Bubu 옥상 레스토랑은 야외 장소에 자리 잡고 있으며, Rendang 말레이 음식을 전문으로 하면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구운 해산물과 바비큐 요리도 제공하니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되겠네요.

 

객실은 화려한 맛은 없지만 이국적인 소박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 Majestic Malacca

세계문화유산의 도시 말라카의 과거와 현재를 모두 만날 수 있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입니다.

아름다운 말라카 강변을 앞에 두고 있는 마제스틱 말라카는 역사적 가치가 있는 건물을 보존해
레스토랑과 로비 공간으로 재탄생시켰고, 뒤쪽의 현대적 건물은 54개의 객실과 스파 등 부대시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오래된 건물의 로비에 들어서면 콜로니얼 풍의 라운지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안으로 들어온 듯 한 느낌을 주며,

로비와 식당 공간인 구건물과 객실과 스파 건물인 신건물 사이에 수영장과 헬스장이 있습니다.
전면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시원시원한 헬스장은 최신식 기구들이 있으며,
마제스틱 말라카는 말라카의 역사와 문화를 그대로 담고 있는 매우 독특한 분위기의 호텔입니다

가격적인 부담이 있기는 하지만 여행지에서 꼭 만나고 싶은 호텔이기도 하며 역사와 고전, 현대가 어우러진 말라카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Majestic Malacca 호텔은 모든 54 동의 객실에 현대적 스타일과 오락 시설을 갖추었으며, 단단한 목재로 된 계단 높은 천장 수입 꽃무늬 타일 바닥 손님들은 도보로 존커 거리 쇼핑 지역, 타운 스퀘어 멜라카의 많은 역사적 명소를 갈 수 있습니다.

 

188 Jalan Bunga Raya, Melaka, email: travelcentre@ytlhotels.com.my

▶ Majestic Malacca 홈페이지 - 바로가기

 

 

Majestic Malacca 다양한 부대시설 수영장, 헬스장등 최첨단 시설을 갖추었습니다.

 

 

 

 

▶ Eastern & Oriental Hotel Penang

싱가폴 래플스 호텔을 세운 사키스 형제들에 의해1887년 복원된 이스턴 & 오리엔탈은 페낭의 랜드 마크 호텔입니다.

조지타운에 위치한 이 호텔은 “더 프리미어 호텔 이스트 오브 수에즈 (The Premier Hotel East of Suez)”로 불리며 찰리 채플린과 러디어드 키플링 같은 유명인사 고객들을 유치하기도 했던 한 시대의 풍미한 일류 호텔이기도 하였습니다.

번화한 페낭 중심부에 위치한 평온한 천국과 같은 곳이며 화려한 전통과 정제된 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해변에 자리한 본 호텔은 비즈니스 지구와 중앙 쇼핑가, 인기 있는 유흥업소 및 유적지에서 몇 분 거리에 있으며,
멋지게 꾸며진 101개의 넓은 스위트에서 바다나 도시의 전망을 즐길 수 있고 24시간 룸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각각의 스위트에는 엄선된 가구와 현대식 편의설비 및 무선 인터넷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식민지풍의 커피숍에서 맛있는 현지 요리 및 다국적 메뉴를 선보이고 있고 다양한 생맥주를 서빙 하는 British Pub, 전통적인 주점 분위기의 Malaya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차원이 다른 컨퍼런스와 회의를 원하실 때는 과거의 매력을 간직한 그랜드볼룸에서 400석 규모의 행사를 주관할 수 있습니다.

볼룸에는 넓은 스테이지와 로얄 박스, 갤러리 등이 갖추어져 있고 6개의 작은 연회실에는 20 - 150명까지 수용할 수 있습니다.

바쁜 하루 일과를 마친 후에는 아름다운 수영장에서 바다의 전망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거나 멋진 정원에서 산책을 즐겨보세요. 또한 체육관에서 운동을 하거나 사우나에서 심신의 활력을 재충전하셔도 좋습니다.

10 Lebuh Farquhar 10200 Georgetown, Penang, tel: +60 4 222 2000

Eastern & Oriental Hotel Penang 홈페이지 - 바로가기

 

 

아름다운 해변 옆에 위치해 있으며, 아름다운 내부 장식 객실과 공용 공간에서 도심 속의 숙박 시설탐방 여행도 즐거울 거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말레이시아 관관청의 자료와 마이크 아키노 작가의 글을 참고하여 작성 되었습니다.

말레이시아 도심 속의 아름다운 숙박지 탐방도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말레이시아 관광청 :: http://mtpb.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