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기타

레뷰 선착순 상품 머그컵 색연필 리뷰

by 쿨펀치 2012. 3. 30.
반응형

레뷰 선착순 상품 머그컵 색연필 리뷰


레뷰 선착순 상품 머그컵 색연필 리뷰

안녕하세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쿨펀치 인사드려요.
오늘은 3월 16일 당첨 소식을 알렸던 선착순 리뷰 이벤트 상품이 도착해서 상품이 어떤지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살짝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그리 거창한 리뷰는 아니 구요.  어떤 상품인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3월 16일 revu 레뷰 쏘셜 프론티어 레뷰컵 당첨 포스트 - 구경가기


 


 

 레뷰 선착순 상품 머그컵 색연필 리뷰

레뷰 선착순 상품 머그컵 색연필 리뷰

레뷰 이벤트에 당첨도 되고 상품까지 받으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
자 그럼 리뷰의 시작인 택배 박스부터 시작해 볼까요.



3월 23일 드디어 기대하던 택배 하나가 도착을 합니다. ^^
바로 레뷰 선착순 리뷰 이벤트 당첨 선물인거죠.




레뷰 전용 스티커가 역시 붙어 있습니다.
이 스티커만 보면 레뷰에서 택배가 왔구나! 보이네요. ^^



레뷰 택배 박스를 OPEN 을 했습니다. 
오~ 머그컵 이 숨어 있는 소형박스 1개
오~ 색연필이 들어 있는 원통박스 1개
오~ 엇 넌 무엇이냐  레뷰 스티커가 1개 들어 있습니다. ^^

오 ~ 서비스 인가요?  레뷰 스티커 너무 좋네요.  노트북에 붙여 놓아야 하겠어요. 레뷰마니아~



머그컵 , 색연필, 스티커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다른 각도의 사진 revu 레뷰의 URL 주소를 알 수 있는 정보가 보입니다.
 


색연필 5가지 색상의 부드러운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파스텔톤 색상 친척동생이 벌써 노리고 있네요. ㅡ,.ㅡ; 
 


어떻게 생산 하는 걸까요?  나이테처럼 색상을 저렇게 넣는 건지 와우 제작과정이 궁금합니다. ^^ 

 


파스텔톤의 색연필 투명 코팅이 안 되어 있어 나무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감촉도 우수하네요.

 


짠 ~ 드디어 머그컵을 박스 OPEN 오잉~ 이럴 수가 숨겨져 있던 또 다른 숨은 선물 ㅎㅎ

머그컵 사용 하라는 개시겠죠?  티백이 들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마테 100 ㅎㅎ

레뷰 운영진들의 깜짝 선물 기분 좋은 하루 입니다.





< 위 플래시 영상은 쿨펀치 자체 제작입니다.  허락 없이 불펌등은 제작자를 아프게 합니다. 불펌은 바로 신고 들어갑니다.>

레뷰의 상품 리뷰를 하게 되니 뿌듯합니다. 
붉은 색의 레뷰 머그컵 ㅎㅎ 다음에도 노려보겠습니다.
머그컵 쌍으로 가지고 있어야 손님와도 같이 마실 수 있죠. 


오늘의 포스팅이 끝이 났습니다. 
레뷰의 상품 머그컵과  색연필이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까 하고 리뷰를 작성해 봤네요. ^^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 하는 쿨펀치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