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기타

돼지 저금통 2마리 내 비상금 만들어줘

by 쿨펀치 2012. 1. 14.
반응형


돼지 저금통 2마리 내 비상금 만들어줘

며칠 전 홈플러스로 장보러 갔습니다. 
혼자 살림을 해야 되다보니 이것저것 살 것도 많고, 식량 조달도 해야 될 듯싶어서 .ㅎㅎ

이것저것 카트에 쓸어 담고 있을 때 어 귀여운 아기 돼지 2마리가 저를 물끄러미 처다 보고 있네요.
오, 귀여운 것들 바로 카트 속으로 쏙 ㅎㅎ

돼지 저금통 필요 했던 시점 이였는데 귀여운 아이템이 생긴 듯싶어요.

보통 남자들이 동전 생기면 주머니 속으로 직행 그 동전은 다시는 빛을 못 보게 됩니다.

다들 공감 할 거에요.  이상하게 남성들은 동전을 꺼내 쓰는 게 불편함을 많이 느낍니다.
왜 그럴까요?  동전까지 짤랑 거리면서 동전 꺼내면 왠지 없어 보이기도 하고. ^^; 

저만의 느낌 일수도 있지만 ㅠㅠ

이런 동전들이 책상에 쌓이다 보니  ㅡ,.ㅡ; 정신없을 때가 많았는데 이제는 걱정 없이 돼지 저금통에 쏙 넣을 수 있게 되었네요. ㅎㅎ


 


 

 돼지 저금통 2마리 개봉기

홈플러스에서 구입한 내 돼지 2마리
블루색상과 살구색 ㅎㅎ 돼지

홈플러스에서 구입한 돼지 2마리 깔끔하게 비닐 포장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무려 1400 원에 2마리  ㅎㅎ 대박 입니다. 
디자인 좋고 가격 좋고 거기에 2마리라는 점


비닐 제거후 블루색상과 살구색 돼지 코가 살짝 삐뚤어져 있는데 원래 이런 건 아니고요.
핑크색 코가 동전을 빼는 출구 입니다. ㅎㅎ 코를 제 맘대로 돌려놓을 수 있습니다.


돼지코 정상화 시킨 후 크기는 성인남성 주먹 크기보다 살짝 큰 정도 입니다.

 


돼지 저금통의 핵심 부분 위 사진의 저 부분을 제거해야 동전을 넣을 수 있습니다.
칼로 조심조심 제거해 주세요. 
 
갑자기 장보기를 통해서 얻게 된 돼지저금통 ㅎㅎ 간단 리뷰를 해봤습니다.
지금 까지 했던 리뷰중 가장 성의가 없는 리뷰였네요. ^^;

돼지 저금통아 1년 동안 동전 잘 모아서 나의 소중한 비상금을 만들어 주길 바래 ~  화이팅.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