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기타

대전 태평시장 추천가게 2

by 쿨펀치 2012. 3. 27.
반응형
대전 태평시장 추천가게 2


대전 태평시장 추천가게2

안녕하세요. 쿨펀치의 4번째 태평전통시장 포스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3번째 포스트 뒤를 이은 태평전통시장 추천가게 2를 추천해 보겠습니다.

태평시장 이미지 자료가 많아서 부득이 하게 2편으로 나눠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태평시장 인심 좋고 좋은 가게가 많네요. ^^ 너무 친절들 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대전태평시장 홈페이지 - 구경가기

대전광역시 중구 태평1동 333-8 태평 전통시장
TEL : 042-536-8260 상인회

대전 태평시장 찾아 가는 길 - 구경가기
대전 태평시장 이용하는 나만의 팁 TIP - 구경가기
대전 태평시장 추천가게 - 구경가기
대전 태평시장 최고의 먹거리 - 구경가기


 


 


추천가게 2편 첫 번째 추천가게는 정동닭집 입니다.
 
정동닭집은 북문과 서문이 있는 길목에 위치해 있으며 튀김소리와 맛있는 닭 튀김 냄새로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


삘간색 앞치마를 입으신 분이 직접 튀김을 튀겨 주십니다. 정말 맛있는 냄새가 입가에 침이 도네요.


손님들 보이는 곳에서 튀김을 만드셔서 믿고 구입을 하셔도 됩니다. 
수입산 닭이 아닌 한국산 닭을 사용하시고 있습니다. 
튀김 닭 뿐만 아니라. 닭 강정까지 있네요. ^^


사장님에게 사진 한 장 찍어도 되냐고 물어보니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예쁜 포즈까지 취해 주셨습니다. ^^
사장님 태평시장에서 유쾌하신 걸로 유명하실 거 같아요. 


정동닭집에서는 여러 종류의 닭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모두 국내산 닭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크기도 좋습니다.


닭요리에 필요한 재료와 계란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듯이 모두 국내산만 있네요.

아참 계란 가격도 무지 쌉니다. 
대형마켓 보다 싸면서 계란 크기가 대형마트 왕란 이라고 표시되어 판매하는 것보다 크네요. ^^

역시 가격적 메리트가 재래시장 못 따라가죠.

정동닭집의 파닭치킨 한 마리에 8,000원 + 군계란 서비스 2개  쿠폰 까지 ㅎㅎ 정말 많이 주시네요.
정말 싸지 않나요?  ^^  사장님 자주 찾아뵐게요. 

정동닭집 사장님의 인사말






추천가게 2편 두 번째 추천가게는 영동과일 입니다.

북문에서 서문 방면으로 중간 지점에 위치해 있으며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좋은 과일 추천 해주 실거에요. ^^

아침 8:30 ~ 오후 8시 30분 까지 영업을 하신다고 합니다.


매일 같이 좋은 과일들을 준비해주시는 어머님 가격도 좋고.
과일만 보면 봄 냄새가 물씬 나내요^^


사진 촬영 중 너무 예쁘게 사진 찍혀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ㅎㅎ 맛도 좋고 상큼하고
오렌지 크기가 남성 주먹보다 크네요. ^^


바나나 대형마켓보다 저렴합니다. 
모든 과일이 저렴한 거 같아요.  재래시장의 묘미  좋은 제품을 싼 가격에 만나 보실 수 있다는 것이겠죠.


오홍 제철 과일이 아닌 감과  청포도?  맞나요. 가격 저렴하죠!


딸기가격도 좋네요.  오랜만에 좋은 과일 구경 잘했습니다. 
아참 사장님인심 좋으세요.  직접 만나 보시면 아실거에요. ^^


우리 사장님 얼굴 기억 하셨다가.  영동과일 많은 애용 부탁드려요.

영동과일 사장님 인사말



영동과일 사장님 친절하시면서 과일 고르는 법등 좋은 정보 많이 알려 주실 거예요.
이곳에서 산 오렌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




 추천가게 2편 세 번째 추천가게는 남철수산 입니다.

남철수산은 북문과 서문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매일 좋은 재료를 공수해온다고 합니다.
재가 사진 찍을 때만해도 계속 좋은 물건을 가져오시네요. 

아침 7:00 매일 매일 신선한 재료 공수


수산물이 정말 많지 않나요.
오징어와 깐 새우등 우리들의 밑반찬으로 자주 이용되는 온갖 해산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선한 키조개와 조개류들


살아 움직이는 게 보이네요. ^^ 아쉽게 사진이라 움직이는 영상은 담지 못했습니다.

 
단골손님이 찾아오셨네요. 
몇 년 전부터 태평시장과 남철수산을 이용 하셨어요? 질문을 드렸더니. 
벌써 8년 되었다고 합니다.  와우 좋은 재료와 좋은 먹거리를 재공해주시니 오랜 단골을 유지하는 비법이겠죠.


어머님이 사신 조개류를 정성껏 손질을 해주고 있네요.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손질은 이루어집니다. ^^


역시 달인들 입니다.  칼 슥삭 슥삭 몇 번 하니 하얀 조개 살을 내어주네요. ^^

 

남철수산의 사장님이 지금 쭈꾸미 재철 이라고 합니다. 
맛있는 쭈꾸미부터 좋은 수산물이 가득한 남철수산 3번째 추천 가게로 손색이 없습니다. 

사장님 추우신 데도 촬영 한다고 하시니 이렇게 쭈꾸미까지 들어서 사진 촬영 해주셨습니다.
사장님 최고! 
 


남철수산 사장님 인사말

 

남철수산 사장님 말씀도 잘하시고 식사중이셨는데. 
인터뷰에 응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 

사진 촬영과 동영상 촬영에 도움을 주신 시장 상인 여러분 정말 감사드려요. 

대전 태평시장을 많이 이용해주세요. 

 
대전태평시장 홈페이지 - 구경가기

대전광역시 중구 태평1동 333-8 태평 전통시장
TEL : 042-536-8260 상인회

대전 태평시장 찾아 가는 길 - 구경가기
대전 태평시장 이용하는 나만의 팁 TIP - 구경가기
대전 태평시장 추천가게 - 구경가기
대전 태평시장 최고의 먹거리 - 구경가기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