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BOX/블로그 수익TIP

쿨펀치의 세상리뷰 3월 구글애드센스 1000 달러 돌파

by 쿨펀치 2012. 4. 3.
반응형

쿨펀치의 세상리뷰 3월 구글애드센스 1000 달러 돌파

쿨펀치의 세상리뷰 3월 구글애드센스 1000 달러 돌파 ?  드디어 목표 도달 했는가?

쿨펀치의 세상리뷰 블로그를 시작 한지 5개월 만에 드디어 목표했던 1000 달러 돌파를 이루었습니다. ^^
11월 한 달은 연습한다고 거의 수익이 없었지만.  11월을 제외한 4개월 만에 이룬 성과입니다.

많이 궁금하시죠?  제 3월 수익 구글 애드센스에만 전념을 해서 다른 수익은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오히려 떨어진 것들이 더 있네요. ^^

구글 애드센스 대충 감을 잡은 거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3월 1일 부터 ~ 3월 31일 까지 애드센스 수익 과연 얼마? 
1000 달러 돌파 했는가?   헉 ~  @,.@   1,212.81 달러 

2월 달 애드센스 수익도 많았는데.  988.46 달러  지금은 1,212.81 달러라니  헉 224.35 달러 플러스 되었습니다. ㅠㅠ
역시 구글 애드센스는 관심을 줄때 발전이 있네요.  이것저것 실험도 해보고 필터링도 해본 결과 역시 필요에 따라 필터링도 해야 되며, 맞춤 채널도 잘 만들어야 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ㅠㅠ 

구글 애드센스 광고 필터링과  맞춤채널 통해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필터링과  맞춤채널 공략해보세요.

분명 2월 달 클릭수와  3월 달 클릭 수는 3월 달이 적습니다. 하지만 광고 수익은 3월이 월등 하네요. ^^

쿨펀치의 2월달 수익 - 바로가기


 


 


리얼센스

리얼센스 아무 짓도 안했는데.  ㅡ,.ㅡ;  점점 클릭율이 좋아 집니다.
구글애드센스 신경 썼는데 리얼센스도 클릭에도 효과 발생 했을까요 ^^; 
어떤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리얼센스 광고 3개 달아놓고 수익이 좋아 지니 신기하기만 합니다.


3월 한 달간의 리얼센스 수익이 22.128원 발생했습니다. ^^ 점점 높아지는 리얼센스 수익 ㅎㅎ 신기하기만 합니다.


링크프라이스

역시 관심을 안주고 있으니 링크프라이스 수익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
당연한 결과겠죠. 이제 조금씩이라도 광고 포스팅도 해봐야 하겠네요. 조금이라도 수익 발생을 위해서
그래도 귀차니즘이 있어서 광고 포스팅을 하게 될는지 ㅡ,.ㅡ; 의문이 듭니다.

링크프라이스 광고 수익 5.201 원 ㅎㅎ 점점 떨어집니다.

 

위드블로그

짠 여기서 위드블로그 블로그 지원금 신청을 했습니다. 
아직 입금 전이지만 3월 수익금에 넣었습니다.
체험단 수익은 수익이네요.

위드블로그 누적 지원금이 200,000 원  되었습니다. ^^

신청 3월 수익금으로 아버님 카메라 한대 사드리기로 했습니다.

아버님왈 ~ 렌즈 교환식으로 부탁한다......    ㅜ,.ㅜ 렌즈교환식이라 

dslr은 무거워서 싫다고 하고  똑딱이는 장난감 같아서 싫다 시니  그렇담 펜 시리즈나 그와 동일 급으로  잉잉 ㅜ,.ㅜ 보급형 dslr 보다 비쌉니다.  렌즈도 또한 눈물 나네요.

그래도 사드리기로 했으니 오늘 부터 부랴부랴 제품 정보 알아봐야 하겠어요.


면세점 포스팅 - 구경가기
서점 포스팅 - 구경가기

3월 한 달간  블로그에 많은 신경을 못 썼지만.  
잘 모르시겠지만 3월 한 달은 거의 예약 포스팅으로 연명을 했습니다. ^^;

4월 달도 바쁘게 이것저것 준비 중입니다. 
슬슬 세컨 블로그 만들어 볼까 합니다.  ^^; 

정확하게는 세컨 블로그가 아니죠.  원래 있던 블로그인데. 주제를 다른 블로그로 변경하려고 합니다.
이쯤에서 눈치 채신 고수님들 있으시죠. 제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쿨펀치의 세상리뷰가 똑같이 하나 존재 한다는 거 ㅎㅎ

그 블로그 방치 한지 4개월이 넘어 가네요. ㅎㅎ  그 블로그를 주제가 다른 블로그로 변신 시켜 볼 생각 입니다.

아참 여기서 보너스로 하나 더 카페 열심이 만들고 있습니다.
여러분과 함께한 카페 막 사용하기 좋은 카페로

그럼 다른 블로그와 카페로 4월 달 찾아뵐께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