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BOX/블로그 수익TIP

revu 레뷰 프론티어 리뷰어 당첨

by 쿨펀치 2012. 4. 5.
반응형

revu 레뷰 프론티어 리뷰어 당첨

revu 레뷰 프론티어 리뷰어 당첨

안녕하세요. 쿨펀치의 세상리뷰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오늘 메일 검사도중 뜻밖의 리뷰어 당첨 이메일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며칠 전 포스팅했던 레뷰에서 또 한 번의 리뷰어로 당첨이 되었네요. ^^
revu 레뷰 가 저를 좋아 하나 봐요.

이로써 제가 블로그 하면서 revu 레뷰 프론티어 리뷰어로 활동하게 된 것은 세 번째가 되었습니다.

revu 레뷰 프론티어 리뷰어 당첨  - 구경가기

revu 레뷰 프론티어 비오템 옴므 오일프리 BB - 구경가기


 


 



메일로 프론티어 리뷰어 당첨 메일이 왔네요. ^^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당첨이 되셨습니다.  총 50 분이 당첨되셨어요.

당첨자 확인을 해봤습니다. 
이번 프론티어는 비오템 옴므 오일프리 BB 당첨자 입니다. ^^

비오템 옴므 오일프리 BB 제품이 무엇일 까요? 



남성 자외선 차단제
No.1 브랜드 비오템 옴므

자외선 차단 성능과 함께 BB  말로만 듣던 커버력 가진 그 BB 입니다.

낚시를 좋아 하는 저에게 자외선 차단 성능과  커버력을 지닌 BB 좋은 리뷰 가 될 거 같습니다. ^^

문제는 제가 화장품 리뷰는 해본 적이 없다는 것인데 ㅠㅠ  고수님들 블로그 정독모드로 정독 한 후 리뷰 구성을 해야 할 거 같습니다.
혹시 화장품 리뷰 고수님 있으면 제보 부탁드려요. ^^

요즘 레뷰가 저를 좋아해 주는 거 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

쿨펀치의 세상리뷰 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VIEW ON 클릭 구독 클릭이 큰힘이되어.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