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BOX/블로그 수익TIP

갤럭시플레이어 4.2 삼성 체험단 당첨

by 쿨펀치 2012. 5. 25.
반응형

헉! 이럴 수가 삼성전자 갤럭시플레이어 4.2 체험단 당첨

갤럭시플레이어 4.2 삼성 체험단 당청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5월 25일 오후 5시 행복한 문자를 한통 받았습니다. ㅠㅠ

바로 삼성전자에서 실시하고 있는 갤럭시플레이어 4.2 체험단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문자메시지

삼성전자의 첫 체험단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이제 삼성전자 리뷰어로서 한걸음 내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삼성전자 체험단활동은 저에게 기회가 없을 줄만 알았습니다. 정말 10번쯤 체험단 신청을 했을까요? ㅎㅎ

드디어 첫 성과입니다.

삼성전자 체험단 발표 - 구경가기

갤럭시플레이어 공식 사이트 - 구경가기

 


 


 

5월 25일 당첨 발표 메시지가 왔습니다. ^^

저 포함 총 20명의 당첨자가 발표 되었습니다. 학생10명 , 일반인 10명 전 일반인 10명에 속해 있습니다.

 

 

오후 티타임에 문자메시지~ 오!~ 설마 정말 에이 아니겠지?

삼성전자 사이트 찾아 봅니다. 정말 내 이름이 있나? 아니면 누군가가 내 개인 신상을 알고 거짓 메시지를 보낸 것인가?

친구가 또는 동생이 가끔 장난을 쳐서 ^^;

 

 

갤럭시플레이어 4.2 당첨자 발표 페이지가 있네요.

헉 11번 자리에 제 이름과 아이디 일부가 ㅠ,.ㅠ 드디어 제 이름 한 글자 빼고 공개 되는 순간이네요.^^;

아이디가 coolpunch 가 아닌 이유? ㅎㅎ 삼성전자 사이트 가입한지 벌써 ㅡ,.ㅡ; 대학 다닐 때부터니 오래 되었네요. 오래전부터 써오던 아이디로 체험단 등록했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플레이어 4.2 체험단 신청 페이지 ㅠ,.ㅠ 이 페이지를 통해 체험단 신청을 했습니다.

 

슬슬 갤럭시플레이어 4.2 체험단 활동 준비를 해야 하겠습니다.

자료 수집과, 리뷰 구성 등 , 미션 수행스케줄 까지 ^^ 행복한 고민입니다.

갤럭시플레이어 4.2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와이파이존 이용 시 인터넷 카카오톡 사용가능 @,.@

공부하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일거 같습니다.

체험단 활동을 통해서 갤럭시플레이어 의 장단점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