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펀치의 리뷰.체험단/기타

말레이시아 여행 숙소 최고급 리조트 베스트 5

by 쿨펀치 2012. 9. 11.
반응형

매력적인 말레이시아 랑카위 최고급 리조트 5곳

말레이시아 여행 숙소 최고급 리조트 베스트 5

 

안녕하세요. 쿨펀치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말레이시아 여행 숙소 최고급 리조트 베스트 5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국적인 풍경과 동남아 말레이시아 여행의 묘미

휴양과 휴식이 공존하는 말레이시아 여행, 자연적인 아름다운 섬 환경에 맞춰 개발되어 랑카위를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휴양지로 만들었습니다.

오늘 쿨펀치와 함께 말레이시아 여행 숙소 최고급 리조트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아요.

 

 

The Danna Langkawi Resort

바다 전경과 풀장이 내려다 보이는 멋진 발코니를 갖춘 숙박시설

단나랑카위의 전체적인 느낌은 오성 리조트에서 기대해 볼 수 있는 현대의 호화로움을 가졌음에도 영국 식민시대로 돌아간 듯 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묘한 매력을 발산 하는 리조트 입니다.

125개의 나무 바닥으로 된 객실과 손 조각한 나무 작품, 42인치 평면 TV , 네 기둥의 넓은 침대, 실내에는 WI-FI망이 갖춰져 있어 편안하게 무선 인터넷 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 전경의 발코니는 판타이 콕 해변과 정박지가 내려다보이는 멋진 풍경을 자아냅니다.

또한 욕실 문을 열고 욕조에 몸은 담근 채로 경치를 감상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야외의 거대한 3단 야외 수영장은 리조트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 해변으로 바로 갈 수 있으며 손님들을 위해 긴 의자가 배치되어 있어 언제든지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은 바다와 연결 되어 있으며 해파리가 들어오지 못하게 안전그물로 보호되어 있어 안전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The Danna Langkawi Resort 사이트 - 바로가기

Jalan Pantai Kok Telaga Harbour Park, Pantai Kok, Langkawi; tel: +604 959 3288.

 


 

Temple Tree resort

건물들이 2층 구조로 되어 있으며 비교적 작고 판타이 체낭으로부터 제거 되었지만 숙박시설은 풍요롭지 않음을 차분함을 보상합니다.

여덟 개의 빌라는 분해되고, 재건축되어 랑카위에 복구된 오랜 정통 집들입니다.

 

건축물은 중국집의 소박한 농장 집 매력을 가졌으며 페낭 집의 아르 데코 (Art deco) 치장 까지 뒤 섞인 스타일을 가졌습니다.

복고풍 외에 집들은 나무 욕조 같은 별난 요소가 남아 있는 반면 에어컨, WI-FI, 평면 티비 같은 현대 기능들을 추가해 리조트 이용에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레스토랑과 리셉션은 도서관, 풀 칵테일 바를 가진 1920년대 해협 클럽 하우스에 위치합니다.

25미터의 수영장과 여러 명이 함께 즐길 수 있을 정도로 넓으며 동물을 사랑하는 분들은 바로 옆 동물 자선 단체, 동물 보호 기관에서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하루에 120$ 정도이며 비수기에는 할인 혹은 무료 업그레이드 가능 한지 물어 보는 것도 노하우가 될 수 있습니다.

침실 밖에는 조그마하게 테라스가 있어 커피도 마실 수 있으며, 거실과 침실에 화장실이 각각 있습니다.

템플트리의 장점중 하나는 걸어서 5분 거리에 낮술이라는 한국 식당이 있다는 겁니다.^^

 

아참 공항에서 픽업 서비스가 무료라는 점도 들 수 있습니다.

 

 

Temple Tree resort 관련 사이트 - 바로가기

 Pantai Cenang, Langkawi, Tel: +60 4 955 1688

 

 

 

 

Meritus Pelangi Langkawi

메리투스 페랑기의 소유지에 51채의 말라이 캄풍-스타일 샬레는 리조트의 거대한 크기만 아니라면

아늑한 말라이 스타일 생활을 자아내는 것 같습니다.

 

30에이커의 삼림은 길을 잃어버릴 정도이고, 리셉션에서 객실로 사람들을 수송하는 전동 사륜차가 없었다면 돌아다니는 것도

문제가 될 만큼 큽니다.

샬레의 전통 디자인은 모든 목재 건설, 기둥 건설, 말레이의 기울어진 지붕, 넓은 개인 베란다까지 이어집니다.

해변 앞의 살레는 실제로 바로 모래에 있습니다.

객실에서 판타이 체낭으로 바로 걸어 갈 수 있으며 리조트는 가족 친화적 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수상스포츠, 어린이 클럽 활동, 섬 투어, 리조트 안에 있는 9홀 미니 골프 코스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가득한 곳입니다.

 

 

Meritus Pelangi Langkawi 사이트 - 바로가기

Pantai Cenang, Langkawi, Tel: +60 4 952 8888. 

 

 

 

The Andaman Langkawi

테룩 다타이는 랑카위의 더욱 깊숙이 있는 외딴 지역이지만 안다만 랑카위는 우림 지역 위치를 최대한 활용 했습니다.

리조트는 손님이 사용 할 수 있는 고급스러움을 줄이지 않고도 주위와 조화를 잘 이룰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지어졌습니다.

 

186개의 객실과 스위트는 실내 익스프레소 커피기계, 평면 티비, WI-FI까지 두루 갖추고 있으며, 오락 시설을 제한 받지 않고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우림 지역의 파라노마식 전경, 숲 캐노피 혹은 바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손님들은 코뿔새, 독수리, 원숭이 같은 정글 야생 동물들을 볼 수 있으며, 원숭이의 침입을 방지하기 위해 객실 문은 항상 닫아 두어야 합니다.

호텔에서는 손님들에게 둘러싸인 자연의 귀중한 보물을 소개하고자 자연속 산책과 산호 탐험 활동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The Andaman Langkawi 사이트 - 바로가기

Jalan Teluk Datai, Langkawi, Tel: +60 4 959 1088

 

 

 

 

 

The datai langkawi

The datai langkawi 리조트는 테룩 다타이의 주요 도로에서 약간 떨어져 있지만

다타이 만에 인접한 오래 된 우림 지역의 바로 중심에 있어 한적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손님은 가이드가 있는 자연 산책 혹은 다타이의 개인 해변 걷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다타이의 파빌리온 레스토랑 (태국 음식 전문) 과 스파 모두는 정글을 매혹적인 배경으로 사용하여 리조트가 정글과 가까워서 얻는 이점을 최대화 했습니다.

정글도 즐겁지만 두개의 테니스 코트, 두 개의 야외 수영장, 헬스클럽, 수상 스포트 시설, 18홀 챔피온쉽 다타이 베이 골프 코스에서도 손님들은 즐거움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타이의 106개 객실, 빌라, 스위트는 큰 인테리어와 정글과 만의 전경을 최대화하기 위한 개인 베란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The datai langkawi 사이트 - 바로가기

Jalan Teluk Datai 07000 Langkawi,Tel: +60 4 959 2500.

 

본 포스팅은 말레이시아 관광청의 자료와 마이크 아키노 작가의 글을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말레이시아 휴양지로 여행 가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말레이시아 관광청 :: http://mtpb.co.kr

 

 

반응형

댓글